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7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니나이가 몇인대 파냐고 아직도 파??애냐 이럼 

 

그돈으로 다른사람 베풀어라하고 막 한심하다고 그런다.. 

 

내가수가  

당신도 누군가의 팬입니다 하고 나도 그렇다라 했을때 진짜 울컥했었는데  

 

왜 내가 좋아하는거 맘대로 못좋아할까 아이돌 판다니깐 왜 자기는 한심하다고 하는거 그냥 한다는데 왜 나한테 하는 말로 들릴까.. 

 

너무 슬푸다
대표 사진
익인1
덕질하는 거 생각보다 힘들다 무시하지 말아라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정부터 퐉 한심하게 보고 ㅋㅋ 너좋으라고 안해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돈이나 주고 말해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주고 오히려 내가 퍼줬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말하는 본인이 더 한심하다는 건 절대 모르겠지 ^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에 미쳐서 그러는 애가 말을 그러는게 더 싫어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인생 15년...ㅂㄷㅂㄷ
그냥 무시해~! 우울해지면 이쁜 애들이 이쁜 짓 하는 거 보면서 힐링하는 게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만나는 사람마다 다그래 사람 만나기 싫어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덕행덕... 각자 취향이 다른 건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뭘 베풀엌ㅋㅋㅋㅋ지는 뭐한다곸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 그런애들 봉때마닼ㅋㅋㅋㅋ나 유니세프 후원두하구~~~~ 부모님 용돈도 드리구~~~ 덕질도 열심히하는데~~~ 어휴 증말 쓰니야 귀청소하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럴때마다ㅋㅋㅋㅋㅋ이응 남이사~ 해버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뭐 정기후원이라도 한다냐
덕질에 돈안쓰는 만큼 쓰니한테 밥이라두 샀냐~자기들한테 돈 안쓰니까 혼자 쒸익쒸익하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년팠는데ㅎㅅㅎ.... 내가 내 돈 쓰는게 뭔상관이여..! 무시해 진짜ㅠㅠㅠㅠ 자기는 다른사람들한테 얼마나 베풀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나도 한가수 덕질 5년찬데ㅜㅜ... 덕질 무시하지마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휴...진짜 오지랖... 내 인생 대신 살아주는거면 인정~~~ 한푼이라도 덕질하는데 도움 줬으면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그 사람은 평소에 기부 막 하구 다니나바~~~!~! 무시해라 쓰나 내가 다 기분나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가 쓴이 앨범살때 돈 한푼이라도 보태본적 없으면서 내돈 내가 쓰겠다는데 무슨 상관 이람?? 앞으로 커피살때나 그 사람이 뭐 살때 히이에엑??? 지금 이거 사려는거야??? 이 돈이면 기부 왕창해서 한사람은 먹여 살릴 수도 있는 돈이라구 ㅠㅠ 이러면서 다녀 다 꼬치꼬치 딴지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본인은 기부하며 산대...???? 좋아하는거 사먹고 좋아하는 영화 보는거랑 비슷한 맥락인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1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
19:35 l 조회 1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
19:35 l 조회 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
19:35 l 조회 1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
19:34 l 조회 1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
19:34 l 조회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9:34 l 조회 1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
19:33 l 조회 1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19:33 l 조회 1
다들 유튭 프리미엄해?
19:33 l 조회 1
교수님이 열심히해서 좋다더니 씨플줬어
19:33 l 조회 1
네일할때 인스타에 온니들처럼 긴손톱 꼭 연장해야해?
19:33 l 조회 1
익들 부모님중에 식사 후 바로 눕거나 자는 사람 있어?
19:33 l 조회 1
흔하게 다들 8시에 일어나는데
19:33 l 조회 3
로또 당첨이 빠를까 간첩 잡는게 빠를까
19:32 l 조회 4
인티 납치광고 이거 어떻게 해결안되나요ㅠㅠㅠ
19:32 l 조회 6
생리통약도 소용없는 익들은 어캄?2
19:32 l 조회 11
식단하면 피부1
19: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