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학기초에 분명히 설명 해주셨는데.. 첫날 기준으로 쓰는 편지인지 마지막날 기준으로 쓰는 편지인지 기억 안나서 둘다 쓰는중😂 필기는 첫날이라고 되어있는데..내 필기를 내가 못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