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61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9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학교집 학교집... 최대한 용돈 아끼려고 놀러도 잘 안가고 점심도 최대한 싼거 먹고 맨날 참고 최대한 집에서 먹으랴고 하고 군것질도 거의 안하고

학교랑 집이랑 거리가 있어서 꽤 오만원은 무슨 ㅋㅋㅋ 진짜 말도안되는 숫잔데... 오만원밖에 안나오면서 뭘~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정말 분통터진다,,, 화가 나... 아직도 내가 청소년요금 낸다고 생각해 진심으로 몇번을 말해줘도 니가 성인요금을 낸다고??? 이런식으로 말한다... 억울해...

대표 사진
익인1
ㅎ....날 잡고 엄마 앞에서 교통비 계산해보ㅓ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겠지만 해봤다 ㅋㅋㅋㅋㅋㅋ 안믿어 ^^ 그냥 자기 말이 다 옳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 대중교통 이용해 보신적 있어..? 렬루 분통 터지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는 이용 안 한다... 진자 눈물 나와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버스타서 잔액 찍히는거 보여드려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그냥 자기가 듣고 믿고 싶은대로만 생각하는 거 갗ㅌ아... 뭘 말해도 늘 원위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맞아 나도 교통비만 십만원 나오는데....그거 낼려고 밥 진짜 작은 컵라면 하나먹고 삼각김밥 하나먹고 이러고 버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기들이 카페가자고 할 때가 제일 무서우ㅏ... ㅎㅎ...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인정ㅋㅋㅋㅋㅋ 글구 시켜먹자구할때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맞아.. 어디 가자고 할 때도 매번 거절하다가 꼭 어디 한번 갈때도 돈 때문에 미치겠고...... 슬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알바했었는데ㅋㅋㅋㅋㅋ 돈을 학점하고 바꿔받았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통장에 갑자기 백억 들어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엄마도 매일 눈막 귀막이야.. 우리 힘내자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익인이랑 거의같은생활....대학생이고 솔직히자취하고싶은데 기숙사가 싸니깐 기숙사에 있는건데 엄빠는 내가 여기좋아서있는줄안다...ㅎㅎ.. 글구 한달용돈 20임... 물론 교통비포함... 또 일주일에 한번씩 꼭 집가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장에 찍힌 금액들 다 캡쳐해서 보여 드려봥 속상하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불교통카드 엄마꺼루 하나 만들어달라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난 알바를 시작했지... 나도 말 .진짜 안통해서 이러다 내가 혈압올라서 쓰러지것다 싶어서 알바시작했어...
지금은 오히려 맘편함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각사에 살고 가끔 놀러 가는 교통비만 사만언이라는데 엄니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잉? 나 5일내내 학교 갔을때 시내버스 타고 다니는데도 4~5만원 나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인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갈아타야할 수도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13 말은 5일 동안 학교 가는데도 4~5만원이라구 한 달에 5만원은 적다 이 소리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이 뜻 아니면 뭐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해ㅠ 경제적 독립하면 행복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내가 고딩이라 청소년요금인데 5만원정도 나오는데 어른요금이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뭔지 알아 진짜 속 터져 뭘 그리 돈 막 쓰냐는데...아니...ㅎ...교통비 20에다가... 교구만들 재료 사다보면... 엄...밥를 매번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나 삼김으로 먹어두 엄...엄.....음오아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교집학교집만해도 기본 8만원이 넘는데 학교가 멀거나 어디 놀러가면 10만원은 훌쩍 넘을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엥...왜 그러신대..? 성인이니까 성인요금이 찍히는건 당연한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집 가까운 고삼 엄카로 후불 교통카드 쓰는데 한 달다니면 오만원 당빠 넘음 근데 거리 멀면 더 들텐데 왜 그러신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인요금 나가면 꾀 나올텐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주일 5일만타도 6만원 넘는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난 꺼드럭이란 말이 왤캐 웃기냐
15:14 l 조회 1
엄마 심장수술로 입원중인데
15:14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다들 얼마 넣어?
15:13 l 조회 1
하닉 꺼드럭 단들 고점에 사서
15:13 l 조회 1
아니 브왁하고 더 지저분해 보이는 느낌;
15:13 l 조회 1
하닉 하방은 230일듯
15:13 l 조회 1
1시간동안 배민 뒤적거렸는데 땡기는 게 없네
15:13 l 조회 1
커뮤 주식플에 진심 화내는사람은 뭐임
15:13 l 조회 1
만화/애니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15:13 l 조회 3
아니 나 타이거 우주 산 거 반토막 남
15:13 l 조회 8
아 진짜 수익실현 해야 내 돈이네.. ㅋㅎ5
15:13 l 조회 23
육아휴직 대체자 안뽑아줘서 일 나눠서 받기로 했거든
15:13 l 조회 3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ㅠㅠ
15:12 l 조회 8
진짜 탈탈탈탈 털어서 한주 더 샀다3
15:12 l 조회 22
삼전이랑 하닉 둘중 뭐 추매하는게 좋을까?
15:12 l 조회 12
회사 월급날에도 전혀 기쁘지 않은데1
15:12 l 조회 9
살구는 뭔가 혈당 관리 해도 먹어도 될 것 같은 느낌
15:12 l 조회 6
지금 하이닉스 1주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9
15:12 l 조회 83
근데 뭐땜에 주식 저렇게까지 빠지는거??1
15:12 l 조회 16
왜? 또 돈복사 된다고 해보지 ㅋㅋㅋㅋㅋㅋㅋ3
15:1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