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9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난 솔직히 부모님 재력 빵빵하고 지원이란 지원 쏟아주는 예서 넘나 부러움
12

대표 사진
익인127
예서는 지가 하고 싶은 거라서 내가 만약 그렇게 의사가 하고 싶으면 ㄹㅇ 최고의 환경이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근데 지금의 나는 절대 못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예서성격이라면 당연히 예서삶 선택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예서는 하고자하는 자기의지도 강한아이니까! 더 잘맞았던것같음ㅋㅋㅋㅋ근데 난 예서아빠가 싫어서 예서삶 선택안함...가정적인 아빠가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영재였나? 의대 포기한 애 만약 걔같은 삶 살아야한다몀 싫고 예서처럼 자기도 욕심많고 부모님 서포트 빵빵하고 그거 따라갈 수 있는 애면 난 그런 삶 살고싶음 출발선이 다르잖아 거기다 그런 삶 자기도 좋아하니까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성격이 예빈이같으면 싫고 예서같으면 좋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난 공부 이런거 시키면 시키는대로 하는편이고 욕심도 있어서 좋을듯 코디도 실력검증된 코디가 붙는거니까 혼자할때보다 안심도 될거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평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예서가 그 여자애지?본인이 되게 그 인생을 맘에 들어하던데..'예서'라면 행복할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내 머리와 성격으로는 부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도 예나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예서는 자기가 원해서 한 거니가 좋을 수도 있겠지만
나는 공부에 흥미가 없기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예서성격이면...좋지...근데 예빈이처럼 어중간한 애라면...? ㅠㅠㅠㅠㅠㅠ 난 스트레스받아 집 나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부럽긴 하지만 애 자체 인성은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예서 안 부러움..그런 좋은 환경에서 자라 예의없고 남 무시하면서 살고 싶지 않아. 난 우주처럼 좋은 환경 좋은 인성으로 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물론 비주얼도 우주처럼... 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내가 예서같은 성격이라면 부러울텐데 그게 아니라서 지금이 훨씬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예서만큼 머리 좋으면 부러운데, 나는 솔직히 그 만큼 투자해줘도 머리가 못 따라갈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너무 부럽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도 돈이 많아서 예의 없어보면 좋겠다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부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좋아
남들이 못하는걸 해보는거잖아
한번뿐인 인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보는 내내 숨 콱 막히더라 그래서 난 평범한 삶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나도 부럽긴부러움ㅋㅋㅋㅋㅋㅋ큐ㅠㅠ솔직히 예서가 공부애 욕심이 많고 욕망(?)이 크니까 예서엄마가 그렇게 더 시키는거라고 생각해 근데 너무 예의없게 큰건 쫌 불쌍하달까 아무리 집이 잘살고그래도 나중에 부모님이랑만 끝까지 사는게아닌데 저렇게 받아주는 삶에 익숙해져버리면 힘드니까 현실에서 저런성격이면 주위에 사람들 몇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하고싶은거 다하는 삶 부러워. 부모님 사랑 지원 빵빵하니까 그만큼 자존감 높고 능력치 쩔고. 주변사람들이 피곤하겠지만 행복해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내가 예서 마냥 욕심있으면 부럽겠지만 나는 영재처럼 될듯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예서같은 성격이면 좋겠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내가 그 환경이었으면 나도 예서처럼 될까 싶기도 한데 지금 내 성격에서 예서 환경으로 살면 절대 그럴게 4가지 없게는 안클거야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전혀 안부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난 공부를 안좋아해서 딱히 안부러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내 성격 그대로면 평범한게 좋음 욕심없는 삶,,,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나는 일개 지방의 전교 1등인데 항상 지원에 대해 불만이 좀 있었거든.. 중학교 때는 혼자 공부하고 고1때는 국어만 다녔어 그것도 13만원짜리.. 나보다 훨씬 공부 못하는 애가 월 300으로 하고 싶은 공부 다 하길래 정말 부러웠고 내가 저 정도 지원 받으면 정말 잘 할 수 있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드라마 보면서 나는 내가 행복함을 알았어ㅠㅠ 물론 내 기준에서! 나는 진짜 저런 사람들이 있는지 몰랐는데 한 화 봤는데 숨이 턱턱 막히는 기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평범.... 난 예서만큼 욕심 없고 받아낼 자신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ㄴㄴㄴㄴ 난 절대 예서처럼 못함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그것도 성향이 맞아야 하는건데... 난 지금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예서처럼 승부욕 강하고 자존심 센 성격이면 너무 좋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부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해주는건 1도 없으면서 개천에서 용나길 바래 우리집에서 예서같은애가 나올줄아나ㅋㅋㅋㅋㅋ 학원비 교재비 독서실비 하다못해 볼펜 천얼마짜리도 아까워하는데 무슨 예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예서 성격이면 즌말 최고의 엄마 아닐과 난 부러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현실적으로 부러워 저렇게 투자해주는거 일단 경제적인 눈치볼거 없이 부모가 해줄 수 있는 선 자체가 다 해주잖아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솔직히 나라면 예서처럼 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내 멘탈이 절대 못견딜듯...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육원에서 부모가 아예 안찾아오는 애들한테..성인이후 부모가 찾아오면 조심하라고 가르친대
17:15 l 조회 4
계곡 와서 돗자리 깔고 누웠음
17:15 l 조회 3
남자 여자 큰 키는 몇부터라고 생각해?2
17:15 l 조회 7
명동교자 칼국수 왜 맛잇다는거지2
17:15 l 조회 6
은행 영업시간 안으로 보내드린다고 했으면 몇시까지같아?1
17:15 l 조회 8
잡플래닛 2.31
17:15 l 조회 7
부모님이 인터넷이나 좀 어려운거 아예 시도도 안 하려해서 스트레스받아1
17:14 l 조회 13
주식으로 이득봤다는 사람들
17:14 l 조회 18
가난한집에서 명문대 -> 로스쿨 간거면1
17:14 l 조회 12
남들이 동경할만큼 예쁘고 싶다 생각했는데
17:14 l 조회 14
계좌도용으로 계좌 잠기면 본인이 직접 도용한 사람 찾아야돼? 3
17:14 l 조회 6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1
17:14 l 조회 10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9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1
17:14 l 조회 5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
17:14 l 조회 9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4
17:13 l 조회 8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3
17:13 l 조회 9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10
17:13 l 조회 24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6
17:13 l 조회 9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3
17:1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