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8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7년 전 (2018/12/12) 게시물이에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모르겠다ㅠㅠ 비싸도 되니까 맛있는 걸로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민트... 초코...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욕치즈케이크... 사랑에빠진딸기... 체리쥬빌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제목을 이제서야 제대로 읽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익6이랑... 같은 생각이야.... 뭔가 맛이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구나 왜 때문이지ㅠㅠ 알겠어 비싼 값을 못하는 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스크림 케이크 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그냥 파인트나 이런데 담아주는것보다 맛이 없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ㅜㅜㅜ 아 크리스마스에 자르려고 했는데 고민 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쓰니가 조아하는 맛 큰통에 꽉 담아서 퍼먹어 그게 최고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 조언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이 없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베라아이스크림 보면 여러가지 맛 조금씩 담겨있는데 내가 먹고싶은거 고를수있는것도아니고 이상하게 케잌에 들어있는건 맛없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돈값 못하네... 하마터면 살 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치.. 예쁘긴한데 차라리 쓰니가 좋아하는 맛 퍼달라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마워 살려줘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라 알바생으로 케잌비추 그냥 가서 너가먹어보고싶은거 담아서 먹는데 훨씬이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케이크로 만들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한정적이라 다 비슷비슷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본인의 천년의 이상형 떠올리면서 들어와봐1
20:54 l 조회 3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4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8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4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1
20:53 l 조회 5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3
20:52 l 조회 8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2
20:52 l 조회 21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30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6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6
20:51 l 조회 28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7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9
오늘 정신과 갔는데7
20:50 l 조회 54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9
20:50 l 조회 40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7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9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10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