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72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주식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7년 전 (2018/12/18) 게시물이에요

아메리카노 2잔이랑 허니브레드 같이 있는 기프티콘 있는데

내가 다른 지역가서 쓰려고 하거든 ㅠㅠㅠㅠㅠ

친구들 기다리면서 혼자 있어야 하는데 다른 메뉴로 바꿔도 되나?

아메 2잔이랑 허니브레드 양 너무 많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 딱 맞게 채워서 써야 되나?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변경 가능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다른 걸로 시켜먹어야지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액권은 따로 사용 가능한데 쓰니가 가지고 있는 건 한 번에 써야해! 금액 맞춰서 딱 쓰는게 저아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 기다리면서 혼자 배터지게 먹어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감기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쟈!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이댜 알바중이다 히히 내가 더 고마워!!좋은 하루 보내 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에 있는 기프티콘은 돈 딱 맞게 써도 되고, 금액 넘어가면 차액 지불하면 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 돈 따로따로는 못 쓰고 한번에 다 써야하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혼자 친구들 기다리면서 배터지게 먹어야겠어 ㅠㅠㅠㅠㅠ 댓글 달아줘서 고마웡! 감기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2
하객룩 촌스러?
16:10 l 조회 3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
16:10 l 조회 6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
16:10 l 조회 5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13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1
16:09 l 조회 13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0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2
16:08 l 조회 35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7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1
16:08 l 조회 15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3
16:08 l 조회 26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5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2
16:07 l 조회 7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7
16:07 l 조회 14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5
16:07 l 조회 15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3
16:07 l 조회 7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2
16:07 l 조회 12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2
16:06 l 조회 22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1
16:0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