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87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0
이 글은 7년 전 (2018/12/19) 게시물이에요
보낸 사람은 당황하고 오해해서 보낸 디엠에 친절히 아니라는 설명을 바란거겠지만 

저 해킹 당사자분은 해킹으로 올라간 글에 저런 오해 가득한 디엠이 한두개가 아니었을거라.... 

나였으면 대답도 안 했을거.. 어차피 해킹인데 답변 무의미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게시글로 해킹입니다 하고 말았을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생이 무례했음.
좋게 말할 수 있는 방법도 충분히 많은데 ㅋㅋ
굳이 저렇게 공격적으로 디엠보낸거보면
평소에 현우진 안좋게 생각했을듯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러 기분나쁘게 디엠보내고 ㅎㅇㅈ이 답장 그렇게 오니까 얼씨구나하고 커뮤에 올린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진짜 저 학생 디엠 예의없다고 생각하는데 ㅠㅠ 본인 담임쌤하고 싸울때라도 저렇게 표현하는 건 아니잖아 ㅠㅠㅠ저 학생 예의있다는건 좀 이해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ㅋㅋ 만약 현실에서 마주보는 선생님이라면 그렇게 말할수있을까싶고, 학생이 잘못한거 없다는 사람들은 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2 얼굴보고 절~~~~대 저렇게 말못한다에 내 머리털 건다 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러니한건 디엠에 학생이 우호적인 사람이라고 썼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이 무례했음 ㅋㅋㅋ 우진쌤이 또 참고 넘어갈 성격도 아니고 대응 잘 하신거 같은데 저걸 또 커뮤에 올리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이름 끼워서 아무글이나 싸면 다 핫플 된다는거 너무 옳으신 말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별루.. 아무르 유명한 사람이라지만 다짜고짜 누가 자기한테 저러면 당연히 욕나오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생은 다놓고 엄청 쪼았는데 강사가 좀만 기분나쁜튜로 얘기햣다고 모러허는건 모야..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도 고운건데.. 넷상이라구 그냥 말 하고싶은대로 막 내부리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미 답을 정해놓고 DM보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례한거 잘 모르겠어..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흠 나도 학생이 조금... 그리고 우호적인사람이라고 어쩌고하는거 좀 기분나쁠거같아 나라면 (현우진쌤 이해간다는말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죤 무례해..... 해킹이라는데도 아니 그래서 해킹이라고요? 해킹 당한 증거는요 이러는데 나같으면 욕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의 학생 선생 관계 아니고 강의 소비자 강의 판매자급인데.. 예의없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무례함... 어떻게 된 일인가요?? 이런식이아니라 자기혼자 확정짓고 사용한 단어도 예의없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먼저 선생님이라고 존중안해주면서 선생님인데 저래두돼? 이러는거 이해 안돼 학교쌤두아니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중하게 보냈다는 거 이해못하겠는게 누가 정중하게 보낼 때 ㅋㅋㅋㅋ 붙여서 보냄? 교수님이나 상사한테 그렇게 보낸다면 인정 누가봐도 비꼬는 투인데 저걸 정중하다고 치부하는게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 다 무례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 둘다 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그리고 해킹이라고 했으면 처음에 오해했던 부분 사과해야하는거 아닌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ㅇㅈㅇㅈ 그나마 선생. 강사라는 지위때문에 참은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생각엔 강사분 잘못 1도 없는듯.. 나였으면 더 과격하게 말하거나 말없이 차단했을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기준에선 둘 다 잘한거같진않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포???무슨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현역,재수 수업 듣고 인스타도 팔로우했었는데 말투랑 주제가 좀 뜬금포였음...그리고 학생분 본인 생각을 이미 답이라 생각하고 우다다다 보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본인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 머리채를 잡는다니 뭐니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어른들한테 말하면 예의없다는 소리 나오는게 당연한 말투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선생이 친구도 아니고 머리채잡는다는 말 어이없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학생 잘못 없다구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둘다 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생 무례함 이건 팩트임 아니 자기혼자 모든 답을 다 정해놓고 가르치려 드는데 어느 누가 좋게 대응할 수 잇겟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학생 진짜 예의 밥말아먹음 그리고 디엠 커뮤에 올린 것도 자기 행동에 문제의식 1도 없고 이 강사 말하는 거 봐 하고 올린 거 같아서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인터넷을 줄여야 할 필요가 있어
커뮤와 현실말투와 구분을 못하는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 애초에 하는 커뮤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이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학생이 무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근데 현우진이 왜 무례해 ?? 무례한 부분 좀 알려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무리 학생이 예의가 없어도 해킹이고 이건 해킹 당한 증거고 당황스럽게 해서 죄송하다 했어야한다고 생각하면 기분 상한 티 내고 차단한 게 무례해 보이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진짜 이 이유라면 너무 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학생이 예의없었던 건 맞는데 이건 해킹이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다 정도로 얘기할 수도 있었는데 비꼬는 식으로 얘기하는 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짖으면... 찢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거근데 한참지난일 아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작년에 들은 인강생으로 우진쌤 특유의 그런 말투가 있으셔서ㅠㅠㅠ 남들이 보면 차갑게 보일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학생이 먼저 무례하게 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학생 디엠 말투나 양 너무 과해^^
우진쌤이 그런거 참고 넘어갈 인물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열 받아서 댓글달고옴 ㅋㅋ 나도 해킹 당해봤고 애먼 오해 받아봤기 때문에 더 자세히 봤는데 학생 말투 완전 무례한데 뭐가 저게 예의잇고 정상이라는 건지 ㅋ ㅋ 학교쌤이었어도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과연 단언부터 하고 무례한말 쏟아내는데 나같아도 피드백 저 사람한테만은 안하고싶겠다 ㅋ 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일동안 5키로 뺐긔
15:52 l 조회 6
지금 역대급 불취업이라는데 혹시 직장인들 이직생각 있어???1
15:52 l 조회 7
오늘 저녁 구운계란 2개
15:51 l 조회 7
아니 옆자리 여자 왜 커피 안시키고 앉아있노1
15:51 l 조회 13
축구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5:51 l 조회 3
아빠가 수도 공사하는데 이정도면 부자야???
15:51 l 조회 14
확실히 숙취엔 잠 똥 당임1
15:50 l 조회 11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7
15:50 l 조회 29
플립6 유저들아!!!!!!!!! ㅠㅠㅠ 배터리 개노답이야?
15:50 l 조회 6
나이 29 통장에 1400만원
15:49 l 조회 17
정신과 약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이거 얘기해야함? 10
15:49 l 조회 15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1
15:49 l 조회 22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4
15:49 l 조회 39
살말?!?5
15:49 l 조회 19
난 몰카 찍힐까봐 연애 못하겠음 5
15:49 l 조회 25
나 말랑이 알못인데 도와주라
15:48 l 조회 6
사귄지 얼마 안 된 남자친구한테 연락 좀 자주해달라고 티안나거나 현명하게 말하는 방법 좀.. 5
15:48 l 조회 17
우지커피 알바생 있어?
15:48 l 조회 12
본인표출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11
15:48 l 조회 51
쿠팡 요즘 얼음물 줘?1
15: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