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87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4
이 글은 7년 전 (2018/12/19) 게시물이에요
라인 티 안나는건 좋은데 엉덩이가 자꾸 팬티를 먹어....... 

평소에 입던거랑 똑같은 사이즈인데도 라인 없는 팬티만 입으면 너무 잘 말려올라간다ㅠㅠㅠㅠㅠㅠ  

밖에서 뭘 어떻게 할수도없고 ㅎ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그래서 못 입겠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맞아 뛸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만그런줄 자꾸 똥꼬로 기어들어간다 얘네들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봣는데 엉덩이가 팬티 먹는건 팬티 사이즈가 안맞아서래... 커도 먹고 작아도 먹는다더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공감10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자꾸 팬티가 내려가... 특히 슬랙스 입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근데 사이즈 작은거여서 그랬음 쓰니도 사이즈 안맞는거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늘 입던 사이즈 입었는데... 담에는 사이즈 다른걸로 사봐야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ㄹㅇ.. 예전에 그팬티 입고갔는데 하루종일 너무 불편했음.. 티팬티 입은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자꾸 일본 영화에 나오는 훈도시처럼 ㅠㅜㅜㅜㅜ 핵 불편함..나는 사이즈 바꿔도 그러길래... 알수가 없드라.. 왜자꾸 말려올라가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훈도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만 그런 줄.. 같은 사이즈 팬티는 잘만 맞는데 그것만 저렇더라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나만 이런줄알았는데 원래 그러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골반+엉덩이큰데 지지 안해줘서그런듯
나도 커가지고 그런거입으면 엉덩이가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그랰ㅋㅋㅋㅋ걸을때 가운데로 다 들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그랬는뎈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살빠졌더니 괜찮아져서 그순간 넘무 행복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만 그런줄ㅋㅋㅋㅋㅋ 다들 그러는구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안그러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러는데ㅋㅋㅋ 평소랑 같은 사이즈인데도 먹더라ㅜ 큰사이즈 사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팬티마다 다른것 같더라 다른애는 또 괜찮은데 다른애는 말려들어가고 그렇더라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앜ㅋㅋㅋ나만 그런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답은 티팬티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팬티가 걍 엉덩이모양이야 너무 똥꼬를 먹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ㄱ나도 아무래도 라인이없다보니 잡아주는?그런게 부족해서라고 생각하고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냠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나 크게 사봐! 그러면 괜춘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만그런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진짜??? 한번도 그런적없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랑 내 동생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우리 엄마는 안그랬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두 응꼬가 먹길래 안입는데.. 작아서 그런거가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진짜 심해 너무 불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았다 일어날 때 넘 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ㅠㅠ 그래서 좀 널널한 사이즈로 사보려고ㅋ큐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
23:26 l 조회 2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5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
23:25 l 조회 10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
23:25 l 조회 5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5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
23:25 l 조회 4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1
23:25 l 조회 18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2
23:24 l 조회 18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7
이거 조현병이었을까?7
23:24 l 조회 17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5
155 42->45 많이쪄보이나?2
23:24 l 조회 12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3
23:24 l 조회 13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6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2
23:23 l 조회 8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7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2
2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