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여지껏 꽤나 많은 알바 해봤는데 피시방이 역대급이다 

일한지 한달 반만에 번호물어보거나 번호 주시고간분이 일곱분이야 대박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이쁜 거 아닌지 ... 스을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쁜건 맞지만 저정도까진 아니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 이뻐서 그래 이뻐서!! 피방알바하면 컴푸터 막 해도 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매니저오빠만 막 하고 우린 구냥 돈내고한다ㅠㅠㅠ 대신 먹는건 공짜야! 맘대로 먹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대박 먹는 거 공짜인게 더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시방 알바나 해 볼까... 피방 알바 안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는 9시부터 새벽2시까지 하는데 이때는 널널해! 다만 단점은 술마시고 와서 진상부리는 아저씨들 종종있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벽이면 끝나고 집 가는 게 문제... 피방 음식 같은 거 많아져서 힘들 거 같은데 괜찮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 퇴근할때마다 무서운사람인척 인상 팍 쓰면서 퇴근하자나ㅜㅜㅜ 음식도 뭐 나름 할만해! 레시피가 정해져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기만자 쉬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남친은 피방알바가 와서 남친 번호따던데 ㅜ 하 질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쓰니가 이쁜거 아닐까ㅜㅜ(피방 알바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난 피씨방 세곳에서 해봤는데 한번도 없었음ㅋㅋㅋㅋㅋ심지어 매일 풀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혼자 피시방 진짜 많이가는데 남자분들 아무도 말안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덕분에 혼자 게임만하다옴 ㅎㅎ^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피시방 알바는 이쁘고 잘생긴 사람만 뽑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동생 컴퓨터도 돈 다내고 음식도 콜라 아이스티밖에 안된다든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내 기준 편의점...편의점 ㄹㅇ 인성은 버리는데 자존감은 높여주는 곳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ㅇㅈ 나도 피방할땐 진짜 엄청 따이거나 남자 많이 친해진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피방 알바 한 달 해봤지만 그런 거 업더라흑흑.. 우린 먹는 것고 돈 내고 먹어야햇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렇게 들고 피방 알바 했지만 따인 적이 없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자 피방 알바가 역대급으로 많이 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자리 정리해주시고 생색내는 분도 있거 걍 신기했어 금방 관뒀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히 ....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정 나 피시방 알바 후에 번호 여섯 번이나 따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두 ㅋㅋㅋㅋ 진짜 카운터 메세지로 맨날 알바누나 이뻐요 이럼 전혀아닌데...피방이란곳이 남자가 유독많은곳이라 그렇기도한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21:09 l 조회 7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
21:09 l 조회 5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1
21:09 l 조회 4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3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8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1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
21:08 l 조회 7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0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
21:08 l 조회 8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4
21:08 l 조회 15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
21:08 l 조회 5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2
21:08 l 조회 9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3
21:07 l 조회 7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9
21:07 l 조회 19
해외거주 와 날씨 어떡하지
21:07 l 조회 6
근로장려금 나만 아직 검토중이야..? 3
21:07 l 조회 23
우리 회사 낼 오전에 일안하고 다같이 축구볼거래3
21:07 l 조회 11
아 황치즈칩 먹고싶은데 다른 과자랑 묶여있어7
21:07 l 조회 38
결혼한 익인이들 배우자 흐린 눈 한 거 없니 2
21:0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