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2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1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점심이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그냥 속안좋다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그러면 애초에 못만난다구 하던가 하는게 좋을 것 같아ㅠㅠ 먹는사람도 불편해 그러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본인은 괜찮다해도 혼자 안먹고있으면 신경이 쓰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 다 먹고 커피마실 때 쯤에 간다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9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 먹고나서 만난다구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샐러드 시켜먹는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애초에 그럴 것 같으면 못 간다고 하거나 샐러드 파는 곳으로 약속장소 정했을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좀 아님..샐러드같은거 시켜먹거나
밥먹고나서 나중에 합류한다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샐러드라도 시켜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샐러드 괜찮네 샐러드라도 먹어. 아님 진짜 조금만 먹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샐러드 시키든가 속 안 좋다고 할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속이안좋아서 샐러드만 간단하게 먹는다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걱정돼ㅜㅜ 내 친구들 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소에 잘 먹던 애들이 안 먹는다하면 진짜 쓰러질까봐 걱정돼서 내꺼 먹이려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괜찮을 거 같은데?...나만 그런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나도 상관없..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1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4 본인이 그러겠다는데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 자기가 계속 아 나 다이어트.. 아 맛있겠다 아 배고파 이렇게 불편하게 하는 거 아닌 이상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7777나두.. 옆에서 배고프다 하 힘들어 이런 얘기만 안하면 상관없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동.. 사람 많아서 괜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999 나도 ㄹㅇ상관없음! 안먹어도 별생각없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010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2 나도 아무 생각 안든다... 내친구는 밥 먹고 와도 다른 친구들이랑 나랑은 잘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3 단 둘도 아니구 난 상관없을거가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걍 친구면 ㄱㅊ은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ㄱㅊ 쓰니제외하구8명에서 노나먹으면 안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짱친이나 다이어트가 익숙한 사람들이면 괜찮을거같고 그정도까지 아니면 유난이라고 할것같기도! 그냥 싼거 시켜서 아 속이 안좋다고 많이 남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친한 친구면 그냥 그러려니 할 것 같은데! 별로 신경 안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명이면 친하다는 기준하에 아무상관무 내거 뺏어먹지만않는다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하면 노상관
근데 9명이면 한명은 성격 모난 사람 있을 가능성 높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짱친이면 상관ㄴㄴ 짱친이 그러면 나는 걱정돼서 음식 일부러 냄새맡게 하고 먹으라고 권유하면서 장난칠 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친한 친구면 노상관 근데 그냥 저냥 친한 친구면 불편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8명이서 밥먹으라하구 그이후에 끼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상괸없는ㄷ..
돈이없다고 한것두아니고 다이어트한다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식사예의가아님..그럴꺼면 같이 안먹고 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좀 별로 그럴거면 그냥 오지 말지 싶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9명이면 으잉? 싶지만 신경안쓰여 단둘이나 3명정도일때 그러면 좀 짜증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그냥 시켜놓고먹음 엄청 천천히..조금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위장안좋아서 자주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ㄱㅊ은데 나 먹는 거 방해만 안하면 상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요즘 카페도 1인1메뉴받는데.. 식당주인도 안좋아하실듯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식당에 외부 음식 들고 들어가도 되나...? 글구 다들 먹고있는데 혼자 덩그러니 있으면 좀 민망하지 않을까 서로... 그냥 그 식당에서 젤 간단한거 시켜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어떤 식당으로 갈 지 모르니까 함부로 괜찮다고 말 못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눈치보이면 샐러드 먹으면 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리얼 노상관 걱정되긴 할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냥 뭐 갑자기 속이 안좋다거나 그런얘기 하면 되지 않나 나 먹는 동안 열심히 같이 놀아만 준다면 크게 상관없을거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애초에 말 하고 괜찮냐고 다 물어보고 만나!! 그래서 그런지 상대방이 그래도 이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걍 돈내고 안먹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의견 고마워! 안 불편해 하는 사람도 있을 거고 불편해 하는 사람도 있을 테고 가게 생각도 해야 하니까 샐러드 먹거나 아니면 점심 먹은 뒤에 합류하자고 할게 😊 다들 좋은 하루 보내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8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학생들이 잘생겼다하면 진짜 잘생긴거여??1
17:50 l 조회 12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3
17: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