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3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놀때만 화장하고 평소에는아예 안하거든 여름엔 선크림만 바르고 ㅠㅠ 왜냐면 화장만 하면 얼굴에 뭐가 생겨서 ㅠㅠㅠ 베이스도 구렇지만 난특히 블러셔 하면 꼭 그자리에 다음날에 뭐가나 ㅠㅠ 파우더타입쓰든 쿠션타입쓰든 뭘쓰든 항상 블러셔 부위에 뭐가나 ㅠㅠ 그리고 베이스도 커버하려도 덧바르면 꼭 거기에 뭐가남..ㅠ 전날에 뭐 마스크쓰거나 머리카락같은걸로 자극받으면 또 뭐가남 ㅠㅠㅠ 왤케 예민한거야.. 학생때는 진짜 선크림만발라도 얼굴에 두드러기같은거 올라와서 암것도 못발랐었음 ㅠㅠㅠ 이런건 어떻게 고쳐야하니..ㅠ 개스트레스임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너익=나.. 미세먼지 많아서 마스크 잠깐이라도 쓰면 간지러우면서 빨개지면서 뾰루지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2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3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18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2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4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4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3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1
0:50 l 조회 5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2
0:50 l 조회 9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7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1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25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5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6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3
0:47 l 조회 35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19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8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18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주니어 사이즈밖에 없어? 2
0: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