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49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화상 입었는데 내일 병원 갈까 말까 봐줘ㅜㅜㅜ제발 | 인스티즈

화상 입었는데 내일 병원 갈까 말까 봐줘ㅜㅜㅜ제발 | 인스티즈

 

 

화상 입은지 9시정도 됐는데 붕대 같은거? 큰 밴드 붙여놨다고 떼니깜 이래 아직도 약간 따끔 거리긴한데ㅠㅠㅠ 병원 갈 정도야? 아님 그냥 집에서 화상연고 바를까? 병원비가 걱정되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꼭 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도중에 병원갈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그정도는 아니라고 밴드 붙여주시면서 그래서 억지로 참았거든 ㅠㅠㅠ그래서 괜찮은줄 알았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산재 처리해달라고 해 안해주면 신고감임 짤리더라도 산재받아 저런거 안해주려고 하면 다녀봤자 좋은 일 안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 말하는거야..? 내가 튀김 튀기다가 실수해서 데인건데 그것도 산재처리 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업무중에 일어났으면 회사 오는중에 다쳐도 산재 되는거야 병원가기 전에 이거 산재 처리되냐고 사장님이랑 통화하고 영수증 챙겨 병원비영수증이랑 받아서 꼭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ㅠ뭔가 말하기가 그래ㅠㅠㅠ 당연히 받아야하는거 맞는데 내가 을이라ㅠㅠㅠ 그럼 4대보험 가입 되어있는 상황에 산재 되면 사장님이 그 병원비 내시는거야? 아님 보럼측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보통 이런건 산재로 받으면 보험료가 올라가서 사장님이 사비로 해주는 경우가 많음 세상에 알바할곳 많고 사장님이 너 일자리 못구한다 협박해도 개인에게 그런 영향력은 없다봐야함 동네가 진짜 작지 않은이상 걍 싸우더라도 받아 자기 업장에서 일하다 다쳤는데 병원비 안내주면 다른것도 안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야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야돼 너무 크다 물집 터치지 마 절대! 나 혼자 치료했다가 흉 남았음 ㅠㅠ 그뒤로 무조건 병원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병원가야하는거야?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부과! 나는 피부과 갔는데 이상한 곳 걸려서 다시 그냥 동네 종합?병원 갔걷근?? 훨씬 처치 잘해줘서 흉 안 남아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과구나 고마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햇볕 보면안돼ㅠㅠ 살색 뱐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햇볕..? 헐 그럼 밴드 붙이고 있을까? 거즈같은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붕대감거나해 글고 내과가도 치료받을수잏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면 가야겠다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
마라엽떡 맛있어?? 1
16:39 l 조회 9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6:39 l 조회 6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4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
16:39 l 조회 4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16:39 l 조회 9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
16:39 l 조회 4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3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4
16:38 l 조회 14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18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4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1
16:37 l 조회 8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22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2
16:37 l 조회 17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4
16:36 l 조회 17
몇년전에 공기업 준비 해볼걸 그랬다4
16:36 l 조회 20
익들아 이거 내가 말을 잘못 한거야?3
16:36 l 조회 9
파마 이렇게 됐는데 바로 매직 가능하나? 4
16:36 l 조회 41
다음주 휴ㅋ가ㅋ1
16: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