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88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7년 전 (2018/12/26) 게시물이에요

나 완전 쌩초본데 영웅인가 그거 어떤 애부터 ㅇ시작하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메이 추천! 얼리고 머리만 때리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솔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져도 괜차나?? 우오 뭔가 너익 프로의 향기가 난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fps게임 해본 적 있으면 솔져가 좀 편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게임고자지만 열심히 해볼게ㅠㅠ!! 짱고마워 진짜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재밌게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솔져 괜찮은가 보다!! 솔져 다루기 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게임 진짜 못해서 솔져 했었는데 솔져도 어렵지만 그나마 그게 괜찮더라 난 솔져랑 모이라 하구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나는 진짜 모든 게임 다 못하는듯... 열심히 해보이겠어!! 솔져로 정했다악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봤는데 쓰니가 사실은 게임에 재능 있을 수도 있어..... 난 첫게임이 오버워치라 계속 죽더라 ㅠㅠㅠㅠㅠ 연습하면 되겟지 근데 솔져랑 모이라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잘 안 죽는 것 같아...! 근데 다른 사람들 보면 초보자들한테 디바 많이 추천하더라 나도 주변에서 나한테 디바 하라는 말 맘ㅎ이 했어 해보구 안 맞으면 디바 해봐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전혀 아니지만.. ㅠㅠㅠ 열심히 연습해볼게ㅠㅠ 오오 디바도 한번 해볼게!! 너무 친절한 익인쓰 고마워ㅠㅠㅠㅠ 마따 익인이는 집에서두 해?? 나는 피방 잘 안가서 집에서 하고 싶은데 사야된다그래서 아직 못하는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피씨방에서 해!!! 사는 것도 문제지만 컴퓨터나 키보드 마우스 성능 차이도 무시할 수 없고 나는 피방에서 하는 게 좋더라고 오버워치 하면서 피방 처음 가봤는데 (그 전에는 꼭 컴퓨터 써야 할 때만 갔었어 게임 말구) 왜 피방 가는지 알 것 같아.... 막상 가보면 괜찮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하긴ㅠㅠㅠ 피방은 컴터 돌아가는 속도 자체가 다르긴하더라ㅠㅠㅠ 그런거 싹 다 맞추려면 돈 엄청 든다묘ㅠㅠㅠㅠ 나두 피방 출첵해야게따.,,,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웅 피방 가면 컴퓨터+헤드셋+마우스+의자 이렇게까지 다 잇고 돈도 얼마 안 드니까... 그리고 가끔 친구들끼리 만나서 하기에도 좋고!!! 게임 재미잇게 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익이니 넘나 친절해ㅠㅠ 진짜진짜 꼬마오ㅠㅠㅠㅜ 열심히 연습할게!!!!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져나 위도우...ㅎㅎㅎ...위도우는 사실.. 내 원픽이야.. 헤드샷 때릴때마다 기분 나무 좋음ㅜㅜㅜㅜ 나두 렙 21에 브론즈지만.. 자부심쩖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대박 나중에 렙업하면 위도우도 시도해보께,,,ㅎ헤헤 21이라니ㅠㅠ 난 진짜 완전 쪼렙이야ㅠㅠㅠㅇ어엉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반떼 몰려면 월 수익이 얼마여야돼?
23:01 l 조회 4
난 진짜 운이 없는듯.. 순수 노력만으로 승부봐야돼
23:00 l 조회 4
혐오 갈라치기 글 써 놓고 공감 안해주면 비꼬는건 뭐냐
23:00 l 조회 4
우리학교 에타 볼래 2
23:00 l 조회 8
테무 잘알들아!!ㅠ
23:00 l 조회 10
멸망의 가족톡 하는 사람 있니?
23:00 l 조회 6
타코야끼 시킴 1
23:00 l 조회 2
지갑샀는데 인스타 스토리로 자랑 오바야?3
23:00 l 조회 14
나 인스스무물 질문했는데 차단당하는거 아녀..? 좀 무례했나1
22:59 l 조회 13
국립대는 진짜 단점이 없네1
22:59 l 조회 11
예민한 익들은 운동 추천함 1
22:59 l 조회 14
이거 모냥염이야 좁쌀이야? 혐주의 40 1
22:59 l 조회 13
미자한테 담배팔았음..
22:59 l 조회 13
엔터 힘들어서 퇴사하고도 계속 엔터준비하는사람있어?
22:59 l 조회 3
생리전에 미친듯이 붓고
22:59 l 조회 7
동네 고염쓰 자만추실패
22:59 l 조회 3
아니 코스트코에 창억떡 호박인절미 크기
22:59 l 조회 7
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
22:58 l 조회 14
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11
22:58 l 조회 16
나 내일 시험 결과 나와ㅠㅜ
22: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