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9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며칠전부터 계속 아팠는데 뽑고 나서도 아프겠지?? 

지금도 아프다 ㅠㅠ 

 

토요일 알바인데 빼야되거든... 언제부터 일상생활 가능해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한달내내 먹는거 불편햇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팟어? 한달내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프진 않앗어ㅠㅠ 아픈건 이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ㅜㅜㅜㅜㅜ 고마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증은 사람마다 다른데 나 2주일 갔어... 뺀 곳은 한 5일 갔는데 그 앞 어금니가 흔들리고 아팠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매복 진짜 하.. 내인생 고통중 제일 아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그그그그구ㅜㅠㅠㅠㅠ 난 남들 아프다는거 나도 아픈 사람이라^^ 백프로 아플예정인데 무섭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진통제 먹고 바로 잠들라는데 그거 어려워.. 난 마취 풀리지도 않았는데 아팠고 풀리니깐 그냥 기절하고 싶을 정도로 아파서 잠도 못자고 진짜 고생했어 너무 끔찍해ㅜㅜㅜ 난 신경이랑 가깝고 아예 안나온 매복이었거든.... 쓰니 진통제 진짜 엄청 사다놔...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찜질 잘하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 타이레놀 있는데 일단 더 사다놔야겟다... 벌써 두려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뽑은 날 제일 아프구 길어도 2~3일 있다 가라앉아!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부은데 가라앉혀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뽑고나면 안아파 뽑기전보다 훨씬 나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구쪽으로 음식 들어가면 아프지 않아? 칫솔질도 치약 묻히지 말라던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반대쪽으로 씹어야지! 아이스크림 먹으면 입안 전체가 시원해지니까 굳이 그쪽으로 안 씹어도 돼ㅋㅋㅋㅋ얼음 찜질도 하고! 나 그거 핑계로 투게더 먹었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ㅠㅠㅠㅠㅠ 이 한겨울에 아슈크림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매복 뺐는데 음식물 끼는거 불편했어 당일은 진짜 엉엉 울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완전 매복^^.... 나도 낼 엉엉 울예정......ㅠ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미칠듯이 아픈건 하루면 가시긴 했어 그뒤로 계속 신경쓰이게 뻐적지근하게 아프긴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 하루만 아팟음 좋겟다.... 알바 빼기가 너무 그래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어제뺏는데 별로안아파.. 근데 뽑을때 너무아파서 울엇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나도 완전 90도로 누운 매복이어ㅛ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부롭다ㅠㅠㅠㅠㅠ 나도 그랫음 젛겟는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딱 뽑은 당일하고 다음날까지 먹었는데 난 막 아프진 않더라. 대신 난 입가가 찢어지고 볼이 너무 부어서 힘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구 ㅠㅠ 난 지금도 부어잇...^^;하ㅠㅜ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어땠어? 아직도 불퍈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bbq 스모크치킨이랑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중에 뭐가 더맛잇어?
23:12 l 조회 2
자꾸 승부욕 불타오르게 하네
23:12 l 조회 2
너무 힘들다 인생이...1
23:12 l 조회 6
원룸 선풍기 사고싶은데 놓을곳이없어......
23:12 l 조회 4
빨리 패딩입고 다니고싶다
23:11 l 조회 2
퇴근하고 침대에 누워있는데 엄청난 절망감이 느껴짐 2
23:11 l 조회 5
다시 취준생 되니까 우울감 맥스네…… 2
23:11 l 조회 4
다들 삼촌이나 큰아빠 생신선물 드려?5
23:11 l 조회 7
결혼한 친구는 왜 자꾸 집에 오라는거야? 1
23:11 l 조회 6
주변에 유난히 게이 인맥이 많고 게이들이랑 잘 어울려노는 사람 ....
23:11 l 조회 8
젠슨황 같은 공돌이가
23:11 l 조회 12
다이어트는 진짜 식단이 90퍼같다 ㅜ….. 2
23:11 l 조회 11
30대익들 회사에서 연락 텀 어케 돼?
23:10 l 조회 7
불안도 높고 예민하고 강박있는 익들아
23:10 l 조회 11
친구 생일선물 가격 고민
23:10 l 조회 6
기타 썸탈때 이거 어케 생각함1
23:10 l 조회 13
아 양파절임먹고 맥주 마시니까 담배냄새남..2
23:10 l 조회 16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3
23:09 l 조회 57
신입이 자꾸 사장이랑 싸울라 함ㅠㅠ
23:09 l 조회 22
북한 미사일
23:0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