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이 부부 나올때 젤 마니 웃는다 우양우 귀여워 근데 이수임은 내가 속물이라 그런지 정의로운건 맞는데 한서진이 수향인거 주민들 앞에서 밝힐때 정말 충격이었다. 한서진 우는 장면 마음 아팠음.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ㅠㅠ이 부부 나올때 젤 마니 웃는다 우양우 귀여워 근데 이수임은 내가 속물이라 그런지 정의로운건 맞는데 한서진이 수향인거 주민들 앞에서 밝힐때 정말 충격이었다. 한서진 우는 장면 마음 아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