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대하는 태도부터 이미 장사하기 싫은걸로 보임; 장사에 있어서 더 간절하고 의지가 있는 점주님들도 많을텐데 이런 피자집같은 사람 도와줘서 잘되는 거 싫어 마인드는 똑같을거 아니야아아아아악 아 화나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손님 대하는 태도부터 이미 장사하기 싫은걸로 보임; 장사에 있어서 더 간절하고 의지가 있는 점주님들도 많을텐데 이런 피자집같은 사람 도와줘서 잘되는 거 싫어 마인드는 똑같을거 아니야아아아아악 아 화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