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8시간이상 일하는데 퇴근하고 집오면 피곤한데도 항상 아침에 잠들어 기절하듯이..빨리 자야지하고 누웠어도 잠이 안와ㅠㅠ몸이 기억하는건가 9시에 일어나서 쭉 깨있어야 하는데 망했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