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전엔 콤플렉스 하나 없었는데 주변에서 자꾸 뭐라뭐라 이거만 고치면 예쁘겠다 다른건 괜찮은데 이게 문제다 굳이 바라지도 않은 얼평 다 듣고 있으려니 나도 스트레스 받고 그 부분만 신경쓰게되고 그렇게 성형 하나 둘 시작했는데 이제와서보니 다들 흔히 말하는 얼굴 됐어 그전에 내 얼굴이 기억도 안나 이젠 남들이 성ㄱ ㅚ라고 수군대 죽고싶어 이러려고 아픈거 다 참아가면서 한거 아닌데 너무 속상하다 집 밖에 안나가게 되고 친구들 만나지도않아 내 지금 얼굴 보여주고 싶지가 않다 나 어떡해.. 부작용와서 얼굴 틀어지고 여기저기 멍생기고 아프기만해 성형 잘된것도 아니고 엄청 티나고 살기싫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