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입원했을때 수액 두개정도 맞았는데 하나는 작은거였거든? 근데 자꾸 다 맞았는데 안갈아줘서 피 역류하는 것임... 그래서 내가 찾아가서 다 맞았다고 얘기 하고 그랬는데 일주일정도 입원했는데 피 역류만 3번 정도 함.. 그래서 걍 그 후로는 계속 내가 찾아가는데 간호사들이 싫어함?...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나 입원했을때 수액 두개정도 맞았는데 하나는 작은거였거든? 근데 자꾸 다 맞았는데 안갈아줘서 피 역류하는 것임... 그래서 내가 찾아가서 다 맞았다고 얘기 하고 그랬는데 일주일정도 입원했는데 피 역류만 3번 정도 함.. 그래서 걍 그 후로는 계속 내가 찾아가는데 간호사들이 싫어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