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남사친도 많고 노는 거 좋아하고 간섭 받기 싫은데 누가 자꾸 나 좋다고 하거든 근데 나도 싫지는 않은데 친구 관계 망가지는 것도 별로고..

잠깐의 설렘 때문에 후회할까봐 지금 매우매우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노는 거 좋아하는 건 ㄱㅊ은데 남사친들이랑도 계속 만나서 놀고 연락하고 싶은 거면 안 사귀는 게 맞다고 본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도 놀아야할 이 시기에 해볼만한 거라고 생각함 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쓰니가 끌리는대로 행동해 인생에 정답은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애 때문에 친구 관계가 왜 망가져...? 놀 때 당연히 연애하면서 노는 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학 들어가면 연애하기 더 힘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쟤랑 친구로서는 끝나잖아 그ㅜ리고 나 대학 안 가 취업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아하면 사귀는 거지 뭐 그런 것까지 생각할 필요가 있나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자기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미미누 이름 들으면 비누 생각남
0:37 l 조회 1
3억 있어도 취준정병 올 수 있음?
0:37 l 조회 2
세계의주인 왜 다 극찬하는지 알겠네
0:37 l 조회 4
4살 연상 대리가 갑자기 괜찮아보이는데 뭐지
0:36 l 조회 8
인프제 은근 외향적이고 뭐든 주도 하는 성격이지?5
0:36 l 조회 10
익들은 지금 국대감독처럼 전국민적으로 욕먹으면2
0:36 l 조회 14
여자40명 모이면 이중에 레즈 있겠지
0:36 l 조회 12
진짜 이것만이라도 무조건 해봐
0:35 l 조회 13
나 좋아한다는데 짜쳐서 그냥 회피중
0:35 l 조회 11
요즘 부모들 중에 진짜 희한한 사람들 참 많은 것 같음2
0:35 l 조회 10
익들아 이거 둘중에 머가 더 기여움?2
0:35 l 조회 9
사무직 업무 어려워?
0:35 l 조회 4
상대방이 나한테 별로 마음없는거같으면2
0:35 l 조회 10
당근운동모임어때ㅐ
0:35 l 조회 4
말투부터 다정한게 느껴지는 사람들은 때 안묻은거야?
0:35 l 조회 7
우리집 잘사는편인데 예비새언니가 자꾸 재산은 시집에서 받는거래... 3
0:35 l 조회 10
똥은 똥대로 처 싸놓고 사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 l 조회 17
인테리어 실내 디자이너 있어? 궁금한점
0:34 l 조회 7
대학익, 간호익들아 나 자퇴하는게 맞을까 진심으로 5
0:34 l 조회 16
확실히 남자들이 정말 음침하구나 5
0:3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