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은 무역,경영일하는거라 세종대가면 무조건 학점잘따서 전과할거야!!!! 나군인데 단대는 5칸추합 세종대는 4칸 불합이야 세종대는 표본분석해보면 붙을확률이 55퍼~60퍼정도 되는것같아 가군은 6최초합 다군은5추합이라서 질러도 상관없긴한데..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 꿈은 무역,경영일하는거라 세종대가면 무조건 학점잘따서 전과할거야!!!! 나군인데 단대는 5칸추합 세종대는 4칸 불합이야 세종대는 표본분석해보면 붙을확률이 55퍼~60퍼정도 되는것같아 가군은 6최초합 다군은5추합이라서 질러도 상관없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