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기철이랑 기영이 위로 형이 한명 더있었대...그니까 3형제 였음..
이름이 기만이 인데, 미군이 주는 초콜렛차 따라갔다가 행방불명됐다함...
원작에서 나오는데 너무 에피소드가 어두워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안됐대...
기철이 기영이 엄마는 형 생일날 돌아올지도몰라서 미역국 끓였다고 그러고 ㅜㅠㅜㅠㅜ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원래 기철이랑 기영이 위로 형이 한명 더있었대...그니까 3형제 였음.. 이름이 기만이 인데, 미군이 주는 초콜렛차 따라갔다가 행방불명됐다함... 원작에서 나오는데 너무 에피소드가 어두워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안됐대... 기철이 기영이 엄마는 형 생일날 돌아올지도몰라서 미역국 끓였다고 그러고 ㅜㅠㅜ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