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끝나고 고정식 유지장치 붙인지 이제 3달도 안됐는데 윗니쪽 유지장치가 너무 잘 떨어져ㅠㅠ 3달동안 치과 거의 10번은 간듯.. 다른 사람들은 돈가스 치킨 잘만 먹던데 왜 나만 이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