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6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순천향대에 놀 곳 있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있긴있는데 많이 없고 밭이 있어서 그런가? 처음 왔을때 소똥냄새 나서 놀랐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말?? 나 기숙사 살 예정인데 환기시키려고 창문 열면 소똥냄새 나고 그러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정돈 아니고 내가 타지에서 온거라 그런거 일 수도 있어 ㅜㅜ 그래도 학교 시설이랑 건물 진짜 좋아!!!! 내가 다니다가 얼마 안되고 자퇴해서 잘은 모르지만 잠깐 기숙사 살았을때 너무 좋았어 시설깨끗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워!! 혹시 실례 안된다면 자퇴한 이유 좀 알 수 있을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과가 나랑 안맞았고 내가 생각한 커리큘럼이랑 너무 달랐어 ㅜㅜ 이게 첫번째 이유가 될거같고 주변에 놀 곳이 없어서 대학로의 로망 이런거 있었는데 내 기대에 미치질 못했어 그래서 여기를 행복하게 못다닣거 같아서 자퇴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알려줘서 고마워!! 지금은 만족스러운 대학생활 하고있기를 바라 정말정말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나도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개파나 공강 동기들끼리 놀러갈때 어떡해? 아산까지 지하철 타고 나가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문쪽에 미니읍내마냥 뭐 시골동네마냥 개파 종파정도는 할만한 곳 있어 근데 엄청 후짐... 버스도 안와 놀러갈때는 주로 천안까지 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할 말을 잃어버렸다..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헐 나두 순천향 19학번이야 익 과는 오디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회복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서치하다가 봤는데 쓰니 나랑 같은 과야! 반가워 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야 혹시 순천향대 다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1:29 l 조회 1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1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1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1:29 l 조회 1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1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
21:29 l 조회 1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1
체크카드 어디꺼씀?
21:28 l 조회 8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
21:28 l 조회 8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
21:28 l 조회 4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4
21:28 l 조회 15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4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16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6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7
서울 사람들 지하철2
21:27 l 조회 8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5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4
21:26 l 조회 14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