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막 치킨 한마리도 못시켜먹고 이럴정도로 가난하진 않거든... 아빠도 일 하시는데 엄마아바가 나 애기때보단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내가 너무 철없이 돈쓸때마다 죄책감들고 치킨도 못사먹겠어 아빠가 돈주고 가셨는데 주문하기가 꺼려져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막 치킨 한마리도 못시켜먹고 이럴정도로 가난하진 않거든... 아빠도 일 하시는데 엄마아바가 나 애기때보단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내가 너무 철없이 돈쓸때마다 죄책감들고 치킨도 못사먹겠어 아빠가 돈주고 가셨는데 주문하기가 꺼려져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