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인티에 몇번 살까말까 물어봤었기 때무네 본인 표출.. 싱가포르에서 온다고 59500원에 수수료 붙어서 61600원에 샀는데 가방 생김새 괜찮지....?ㅠㅠ 요즘 알거지로 살고있어서 나한테는 61600원도 거금인데ㅠㅠ 그럴만한 가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