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3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나 베이킹 포기하는게 낫겠지..?? 사진 있어ㅠㅠ | 인스티즈 

익들아... 나 베이킹 포기하는게 낫겠지..?? 사진 있어ㅠㅠ | 인스티즈 

일단 이거 만드려고 영상 보고 따라한거야ㅠㅠ 

 

익들아... 나 베이킹 포기하는게 낫겠지..?? 사진 있어ㅠㅠ | 인스티즈 

익들아... 나 베이킹 포기하는게 낫겠지..?? 사진 있어ㅠㅠ | 인스티즈 

이렇게 만들어버렸어... 우리엄마가 3일을 굶어도 저건 안먹겠다고 그랬어.. 엄마가 그렇게 말할 정도면 진짜 포기하는게 낫겠지..?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41
독학으로 하지말구 문화센터나 그런 곳 가서 조금이라도 배워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좀 촌구석에 살아서 학원이 없어ㅠㅠㅠㅠ 그래서 영상보고 따라하고 있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취미로만 할거면 괜찮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아 잠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예상 밖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취미로는 괜찮을 것 같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취미인데 아무렴 뭐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진짜 귀엽다 쓰니야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첨 베이킹할 때 머렝쿠키 같은 거 만들었ㅇㅓ 짱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하 쓰니ㅠㅠㅠ 내가 기초정도는 가르쳐 줄수 있는데
근데 쓰니 넘 기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괜찮아ㅋㅋㅋㅋㅋㅋ나는 스파게티 면에 불붙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엽 나 첫번째가 쓰니가 만든 줄 알고 엥 완전 잘만들었는데 라고 생각했당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쥴...ㅠㅠ 떡볶이 만들었는데 아빠가 음식물쓰레기 묵혀논건줄알고 왜 안버렸냐고 그래서 먹어봐 내가만든 떡볶이야 이랬는데 표정개안좋아졌심... 그리구 사진찍어서 애들한테 뭐인것같냐고 했는데 똥같다그랬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가나슈가 분리 되가지고 안발라진것 같아~ 초콜렛 커버춰용으로 사서 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넘귀욥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은 헛되지 않다는 걸 보여줘!! 할수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 베이킹 계속 해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쓰니야 제발 부탁인데 이 글 지우지 말아줘 ㅜ 나 퇴근길에 이거 읽고 계속 웃으면서 집 가고 있어.. 열심히 하려는 쓰니도 너무 귀엽고, 여기 사람들 반응도 너무 따숩고 귀여워서 자꾸 보고싶어ㅠㅠ 그리구 만드는 건 꾸준히 연습하면 금방 늘거야! 무엇보다 좋아하고, 하고싶어 하니까! 열정 아주 맛져 쓰나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 좀 창피하긴한데 안지울게...!ㅠㅠ 좋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 나 좀 더 열심히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다른 취미를 찾아보려구..ㅎㅎ 열심히 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맛있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맛있겠다!! 딸...딸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통나무할때 크레이프로 하면 표현하기 쉬워!!! 맛도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맛은???!?!?!? 맛만 있으면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저거 코난에 나오는 케이크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222나도 그생각함ㅋㅋㅋㅋㅋㅋ저게 흉기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ㅋㅋ몇년 전에 봤지만 그때 나온 케이크들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기억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맞아 누가 몇화인지도 찾아줘써 근데 왜 갑자기 댓글이 달리는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헐ㅋㅋㅋㅋ18일 전에 쓴 글이네?? 난 그냥 사진보고 들어왔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아ㅜㅋㅋㅋㅋㅋㅋ어머니 진짜 웃기다 근데
울엄마같으셔 계속 하면 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빨리 포기하는 것도 용기 있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너무해 그래도 요즘은 엄마가 먹어주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거꾸로 가고있었어 케이크->스콘->쿠키 이렇게 만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도 실패했는데 다시 만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첫짤 보고 와 괜찮은데 했는데 아니었구낰ㅋㅋㅋㅋㅋ 연습하면 늘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넘 찐따같애
13:27 l 조회 1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는데
13:26 l 조회 2
내향형익들엉 너네도 막 여럿이 한 .. 7-8명 정도?? 모여서 놀다보면 기빨려서 중간에 집가고싶은 마음 들어??
13:26 l 조회 5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13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11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9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2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2
13:25 l 조회 23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5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8
13:25 l 조회 18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2
13:25 l 조회 10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5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5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1
13:24 l 조회 10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10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6
13:24 l 조회 27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6
13:24 l 조회 31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