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8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난 재수 망해서 삼수각인 예비삼수생인데, 현역땐 완전 놀았고 재수땐 막 놀진않았어도 엄청 열심히 한건 아니라서 삼수 때는 엄청 열심히 하면 잘 될거라고 생각하고있긴한데, 뭔가 그냥 생각하면 할수록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해도 성적이 잘 안 나오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그래서 부탁하는건데 삼수해서 원하는 곳 간 익들아 너넨 삼수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 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

그리고 삼수하고나서도 약간 아쉬운 곳 가거나 수능 성적이 훅 떨어진 익들 중에 시간 지나고보니 왜 성적이 잘 안 나왔는지 이유를 혹시 알거같다면 그 이유도 알려줄 수 있을까...??

삼수자체가 좀 두렵기도하고그래서 경험한 사람들한테 많은 조언을 받고싶은데 도와주라..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삼수한 익인데 나는 이번 삼수 망했어... 음.. 마음 자체는 현역 때보다 재수 때보다 훨씬 더 독하게 먹었는데 3년째 하니까 그냥 사람이 지치더라 물론 사람마다 다른 거긴 한데 나는 공부하는 게 스트레스가 아니라 그냥 주변 친구들 보고 자괴감이 많이 들더라고 그런 거 느끼기 싫어서 연락도 다 끊었는데 그래도 자괴감이 많이 들었어ㅠㅠ 난 그래서 망한 것 같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재수랑은 또 다르더라고,,, 삼수 하기로 확정 땅땅!한 거면 멘탈 관리 잘해 지금이야 잘할 수 있어! 자신감 뿜뿜! 할 수 있지만 가면 갈수록 너무 힘들어 솔직히 병원만 안 갔지 지금 대인기피증도 생긴 것 같고.. 응.. 그래..ㅠㅠ 그냥 작년 내 생각나서 주절주절 썼다ㅋㅋㅋㅋ 난 힘들었지만 그래도 쓰니 응원해!! 삼수를 하든 이번에 그냥 가든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할 거야ㅎㅎ 홧팅!! 잘 할 수 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가 지금 현대차를 사고싶은 기분
11:19 l 조회 1
청첩장에 이름 안써있으면 서운해?
11:18 l 조회 1
제일 예쁜 여자 키 몇이라고 생각해?
11:18 l 조회 1
공시 합격 익들아 나 이거 최합 가능할까...
11:18 l 조회 1
남자 생일선물 대체 뭘 줘야할까
11:18 l 조회 1
이마필러 티 다나네
11:18 l 조회 1
속눈썹 펌 하는 가게들 세금 제대로 내는 거 맞아?
11:18 l 조회 2
울회사 조옿소인데 쥐어짜낸 장점
11:18 l 조회 2
아이클라우드 용량 늘리기 vs 외장하드 사기2
11:17 l 조회 6
남편이 차려두고 간 점심 ㄹㅈㅋㅋㅋ
11:17 l 조회 34
미감없는 날 위해 1~4 중에 에어팟케이스 골라줘!!!8
11:16 l 조회 21
익들 데이트 어케 해???!!!1
11:15 l 조회 23
지금애기들도 우리보고 개꿀세대라고 하겟지?ㅋㅋㅋㅋ3
11:15 l 조회 21
미친 러브버그랑 자만추함
11:15 l 조회 13
친했는데 연락 잘 안하는 친구 생일선물 줘야할까...?1
11:15 l 조회 13
옛날엔 30살 나이 많아보였는데 막상되보니까 걍 그런디
11:15 l 조회 8
일 다하면 퇴근하라고 하면 좋겠다!!1
11:15 l 조회 5
반팔셔츠+미니스커트+롱부츠 조합 가능??1
11:15 l 조회 9
현대차 5n만 됐던데 몇주 사볼까 아님 더 기다릴까
11:15 l 조회 12
외동 + 늦둥이라 너무 싫음
11:1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