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285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0
이 글은 7년 전 (2019/2/04)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점심주거든 근데 나 혼자 여자란 말이야. 근데 와 남자분들 먹는 속도 진짜 빨라. 눈치보여서 나도 엄청 빨리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이미 다 먹고 기다리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 돈 벌기 힘들다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2/04 16:13: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진짜 나 반도 안먹었는데 다먹었음...그 뒤엔 그냥 마시듯이 먹었자넝...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한편으로는 진짜 신기해 어떻게 그렇게 빨리 먹을수 있는거지?!?! 목 삼킴이 다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적게먹는척했어ㅠㅠㅠ 다먹었다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나도!! 그냥 다 먹은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엄청 빨라 신기함 남동생들이랑 방금 싸이버거먹었는데 진짜 빨리먹엌ㅋㅋㅋ 난 커서 한참동안먹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 동생도 그랰ㅋㅋㅋㅋㅋㅋㅋ 걔는 진심 빨라서 나 싸이 한개 먹는데 이미 두개 다 먹고 있음 ㄷㄷㄷㄷㄷㄷ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깤ㅋㅋㅋ난 버거 두꺼우ㅓ서 한입 먹는것도 느린뎈ㅋㅋ ㄹㅇ 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두 그래서 눈치 보여서 밥 후르륵은 못 먹고 절반 남기고 그랬음 ㅠㅠ 밥 조금 먹는다구 뻥치구 사실 배고픈데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래 구석가서 초코 까먹고ㅠㅠㅠㅠ서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사실 많이 먹ㅠㅠㅠ어ㅠㅠㅠㅠ요ㅠㅠㅠㅠ같이 천천히ㅠㅠㅠㅠ먹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고 집 가서 밥 먹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 동생이랑 라면 먹으면 나는 이제 면 반쯤 먹었는데 동생은 이미 밥까지 다 말아먹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 200퍼센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밥 빨리 먹는편인데 남자들 먹는속도는 진짜 달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너무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 잠시만ㅁ공감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지다 동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나보다 한 3배 많이 먹는데 나보다 빨리 먹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신기하지 않아? 진짜 나보다 많이 담아서 먹는데 잠깐 보면 다 먹고 기다리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바는 안해봐서 모르는데 급식먹을때도 느꼈다ㅋㅋㅋㅋ남자쪽 식탁은 사람 진짜 빨리 빠지는데 여자쪽은 앉을자리 없어서 계속 서성거리고 있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나도 급식먹을때 많이 느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옹이 익아 남초알바 어떤거인지 알려줄수잇어? 나 여초 알바하는데 신입이라 그런지 텃새랑 기죽이기 넘 심해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아서..8ㅅ8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버거집 알바여! 주방은 남자분들이 하시고 카운터는 여자분들이 하거든. 근데 남자분들이랑 친해지기 어려워서 난 여초 알바 하고 시퍼ㅠㅠㅠ 그래도 나 혼자 여자라 잘해주려고 노력하기는 하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쓰니는 키친에서 일하는거야? 그럼 알바전체는 남여반반인거야? 그리고 버거집알바할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키친이 뭐야?ㅠ
주방은 2명이 일하고 카운터는 한명이 일해서 성비가 반반은 아니야! 버거집 알바는 포장이 좀 짜증나기는 한데 그래도 뭐 할만은 한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5
주방이 영어로 키친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아하! 그 영어는 아는데 이런데서도 쓰는줄 몰라써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자들은 먹으면서 말을 안하고 바로 먹는게 습관이 돼서 그런듯.. 여자는 먹으면서 말 엄청 마니 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분들이랑 안친해서 말 안하고 먹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말도 안하고 먹는데 원래 먹는게 느려서 여자인 친구들이랑 먹어도 제일 느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남자들은 입에 넣어먹는 크기가 다름...말 안하고 먹는데도 숟가락에 한 4cm 쌓아서 먹거라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그리고 남자들 중에서 늦게 먹기로 유명한 사람이 나보다도 빠른거보고 헉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빠른 사람은 싸이버거 2개 5분컷이었음... 감자까지 다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이 5분컷 내 남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 2개 먹는게 나 1개보다 빨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마잨ㅋㅋㅋㅋㅋㅋ 나도 분명 오빠보다 밥 먼저 먹기 시작했는데 내가 마지막으로 다 먹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ㅠㅠ 나도 그래서 처음에 엄청 조금만 먹어서 살 빠졌다가 속도 따라잡아서 살 엄청 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따라잡기가 가능하구나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남친 백반 한시간 먹음.. 답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나 엄청 빨리 먹는 편인데 나보다 더 빨리 먹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도 사실 느리게 먹는편은 아니라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녀공학 고등학굔데 급식 먹을 때 차이 쩌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ㅋ나도 고딩때 많이 느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사촌오빠들 밥 거의 마심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마신다는 표현 진짜 공감이얔ㅋㅋㅋㅋㅋㅋ너무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공학일 때 남자애들 진짜 마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ㅇㅈㅇㅈ 나도 공학나와서 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정ㅋㅋㅋㅋㅋ친구랑 햄버거 먹었는데 나 한개 먹을때 걔 세개먹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화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ㅋㅋㅋㅋㅋㅋ3개가 들어가는거도 너무 신기해 나 한개 먹으면 배부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진짜 빨리 먹드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ㅁ짜 알바하면서 뼈져리게 느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지금 입사하고 제일 힘든 점이 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는 팀 다같이 밥 먹는데 팀장님 계장님이 진짜 10분만에 먹어버려서 완전 허겁지겁 먹어도 시간 모자라 ㅠㅠㅠ 심지어 남기면 남긴다고 뭐라함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러워 나도 이게 제일 힘들어ㅠㅠㅠㅠ매일 마지막 남는건 나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빨리먹는편인데 저번에 급식먹는데 같은반 남자애가 내 옆자리에 앉았단말이야 분명히 나보다 늦게왔는데 나보다 훨씬 빨리 먹음..나도 빨리먹는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진짜 그때 깜짝놀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ㅋㅋㅋㅋㅋ잠깐 먹다 쳐다보면 이미 다 먹고 일어나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ㅋㅋㅋ 나 알바 할 때 식교 꼭 짝남 오빠랑 붙여서 둘이 먹었는데 ㄹㅇ 나 한 그릇 먹을 때 오빠 두 그릇씩 먹고 내 거 뺏어먹을 정도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회사 왔는데 동기 오빠 진짜 빨리 먹음 내가 눈 앞에 있는 건 체할 지경이어도 우겨넣고 봐야하는 사람이라 떠온 건 거의 다 먹는 편인데도 우리 밥 먹는데 20분도 안 걸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속도 맞추다가 체하겠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자랑 아닌데 나 할 수 있다 이것도 좀 그런게 난 맨날 애들 기다리느라 지루함 난 애들이 더 신기하도라 그렇게 씹을게 많나...? 근데 여기서중요한 건 우리 집에서 내가 제일 밥먹는 ㅅ속도 느림 우리 집 식사시간 진짜 5분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로 5분ㄴ컷임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 나는 눈치보여서 입에 넣고 다 씹기도 전에 쑤셔넣는데도 못떠라가겠어ㅜ뭔가 부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어휴 고생많다 진짜 밥도 제대로 못 먹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남친이 말해줬는데 초중고 12년동안 습득된 습관이라 어쩔 수 없대. 축구 1분이라도 더 하려면 최대한 빨리 먹어야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치 나도 겁나 웃었아 ㅋㅋㅋㅋㅋ 지금 나이 스물다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초중고때 보면서 생각한거였는데 밥 먹고 뛰면 배 안아플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땐 신체 구조가 인간이 아니거나 초사이언 아녔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내말이 ㅋㅋㅋㅋㅋ아니 축구하는건 이해하는데 배안아프냐고 ㅋㅋㅋ심지어 땀까지 내면서 뛰는데 ㅋㅋ진짜 신기함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뭔가 납득되는 이유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남친이랑 싸이버거먹으면 맨날 내가 더 빨리먹는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남친은 교정도하고 일부러 천천히먹어서 그런듯... 남자들보면 진짜 훨씬 빨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뭔가 부럽 우리도 식사시간에 맨날 버거 먹는데 나도 그러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남자애들보다 빨리 먹는데.....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비결이 뭐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2222..걍 대충 씹고 넘기고 바로 입에 다른거 넣으면 됨..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짇짜 찜질방에서 옆테이블 남자들이랑 동시에 받앗는데 5분도 안돼서 일어나심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ㅁㅈ 나 친구들이랑 먹으면 진짜 엄청 빠른데 오빠랑 먹으면 거북이 수준ㅜㅜㅜ그냥 밥을 마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덕분에 빨라지긴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체할라 ㅠㅠㅠ 천천히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ㅠㅠㅠㅠ나도 여자분 알바 한명만 더 있어서 도란도란 먹고시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심 짝남이랑 같이 닭칼국수먹으러갔는데 그 뜨거운걸 호로고로옭호록 하면서 잘먹더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반먹을때 다 먹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호로고로옭호록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우리 아빠 맨날 밥 10분만에 먹고 나한테 왜 늦게 먹냐고 잔소리함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래서 나 알바할때 맨날 남겨.. 배부르다고 거짓말하고.. ㅋㅋㅋ진짜 에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ㅠㅠㅠ나랑 동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나 알바할때도 그랬다 진짜 빨리 드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 진짜 빨리 먹어서 한 5분만에 다먹움....그래서 급식때 맨날 멍때리면서 친구 기다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ㅈ 그래서 첫날에 도시락 다 남겼는데 나보고 밥 원래 적게 먹냐고 그러더라 그게 아니라 불편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는 그럴때 먼저 가세요. 전 아직 남아서요.라고 하면서 남은거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알바하시는 분들이 너무 착하셔서 기다린다고 막 그런다ㅠㅠㅠㅠ제발 가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악 마저ㅋㅋㅋㅋ 나 진짜 친구들 사이에서 밥 빨리먹기로 소문났거든 진짜 빨리 먹는데 남동생이랑 먹으면 동생이 왜이리 느려터졌냐고 빨리먹으라고 짜증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너무 빨라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흡입수준 ㅋㅋㅍㅋㅋㅍㅍㅋㅋㅋ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위에 오빠2 남동생1 있는데 나까지 먹는속도 빨라짐..
옛날에는 걔네보다 많이 먹을려고 빨리 먹었고 지금은 맨 나중에 먹는사람이 치워서 누구보다 빨리 먹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밥먹는 시간이 거의 유일하게 쉬는시간이라서 그냥 천천히 계속 먹었다ㅋㅋㅌㅋㅋ 남자분들은 다 담배피러간다고 쉬는데 난 안펴서 일하니깐 보상이라고 생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항상 내가 먼저 다먹는데...진짜빠른거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ㅁㅈㅁㅈ 너무빨라 기본적으로. 밥 같이먹는 사람도 속도가 어느정도 맞아야 편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는 너무 빨리먹어서 속도 줄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싸이버거 한 개 먹을 때 아는 오빠 네개 드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째ㅠㅠㅠㅠ쓰니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알바할때마다 음식 남기니까 요즘 살이 빠지는거 가타ㅠㅠㅠ흐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맞어 중고딩때 급식먹을때 애들 5분컷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맞아 진짜 눈치보옄ㅋㅋ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여자분들이랑 먹는데도 난 많이 여러 반찬 다먹어서 먹는데 시간 걸리는데 다들 조금씩 메인메뉴만 먹어서 다 못먹었는데 다먹었다 했었음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들 나보고 그러니까 마르는거라구ㅠㅠ아니라구욧! 눈치보여서 남기는 거라구욧!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ㅇㅈ 남자애들 5분만에 밥 후루룩 마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루룩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봉사하러갔다가ㅋㄱㅋ ㅋㄱ다먹고 기다리길래 걍 수저놨더니 다먹었냐구 남은거먹어도되냐고 묻고 먹던 오빠 기억난다...진짜잘먹고 빨리먹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은거 뺐어먹어 배고프셨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알바같이하던 오빠랑 밥먹었는데 내가 입찗아서 그나마 먹는속도는 같았는데 맛있는거나왔을땐 ㄹㅇ 눈치보여서 그만먹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ㅈ 나도 늦게먹는편은 아닌데 진짜 빨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급식 먹을때 여자애들은 보통 수다떨면서 먹는데 남자애들은 거의 다 이거 빨리 먹고 축구ㄱㄱ이러면서 먹더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밥도 한번 씹고 삼키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그래서 남동생이랑 겸상하는거 진짜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 반찬 다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내가 제일 빨리먹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내 주변 친구들도 후딱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그렇게 빨리 먹냐고 하니깐 저 윗댓 말대로 축구할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ㄹㅇㅋㅋㅋㅋㅋ 우리도 한명 일찍 먹어서 맨날 다먹고 기다리던데 눈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진짜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빨리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 우리아빠랑 밥먹는데 나 한 두숟갈 먹고있을때 아빤 거의 다먹음... 진짜 대박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는 직장다니는데 식당에서 안쪽방은 여자들끼리먹고 밖에 거실?같은데서 남자직원들 먹는데 ㅋㅋㅋ밥먹기 시작한지 진심 5분도 안된거같은데 밖이 조용해서 보면 이미 다먹고 돌아가고 없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내가 겁나빨리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랑 똑같이끝낸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ㅈㅇㅈ내가 먼저먹어도 보면 나보다 빠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여잔데 나도 햄버거 5분컷임 맨날 친구들보다 훨씬 일찍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직장 가면 그럴수도 있구나... 좀 서럽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ㅁㅈ 나 어쩌다가 동기 남자애들 셋이랑 같이 밥 먹었는데 걔네 다 먹어서 나 반도 못 먹었는데 그냥 입맛 없는 척하고 나옴... ㅋㅋㅋㅋㅋㅌㅌㅋ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도 먹는 속도 진짜 빠른 편인데 남동생은 못 따라 잡겠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도 ㅋㅋㅋㅋ 남초회사 다니는데 신입때 호기롭게 저 잘 먹습니다 그랬었는데 집에 가는 길에 소화제 사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근데 공감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핵공감ㅋㅋㅋㅋㅋ 나 반정도 먹으면 나머지 오빠들 이미 다 먹음ㅋㅋㅋ 체할거같아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ㅁㅈㅁㅈ 신기해 나도 먹는 거 빠른데 남자들은 흡입하는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난 위장이 약해서 엄청 꼭꼭 씹어먹는데 여자들중에서도 젤느린편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가끔 진지하게 궁금함 과연 씹고 삼키는게 맞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ㄴ..난 남자들이랑 비슷..한... (주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난 여자치곤 빠르게 먹는 편이고
남친은 남자치곤 느리게 먹는 편이라는데
남친속도 절대 못따라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여자 중에도 느린 편이라 남자들이랑 먹으면 적게 먹어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남자보다 빨리먹는뎈ㅋㅋㅋㅋㅋ 친오빠 보다 빨리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ㄹㅇㄹㅇㄹㅇ신경쓰지 말고 천천히 먹으라는데 그게 되냐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진심 캐빨라.. 나 항상 밥먹을땜ㅏ다 급하게먹고 가끔 다 못먹고 눈치보여서 일어남
근데 나 친구들이랑 있으면 밥 빨리먹는편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와난 내가 햄버거 하나 다먹을동안 남자애들은 반 정도먹고 여자애들은 두입?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사람이 인정욕구 강한 건 왜일까????
13:27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오늘따라 다이어트 포기하고싶네
13:26 l 조회 5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1
13:26 l 조회 8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1
13:26 l 조회 5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2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8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6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1
13:26 l 조회 4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6
13:24 l 조회 51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2
13:24 l 조회 10
나 변비일까..?🥹4
13:24 l 조회 12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31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6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2
골반 있?없? (봐쥴랭🥺🥺👉🏻👈🏻) 10
13:23 l 조회 47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3
13:22 l 조회 2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8
런닝 나가말아?10
13:21 l 조회 27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4
13: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