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머리숱뿐만 아니라 모든 털들이 많아서 그런가 소중쓰 털도 많아ㅠㅠ 다들 왁싱같은거 안하고 그냥 살아???ㅠㅠㅠㅠ 만약 남친생겨서 관계하면 좀 정/떨어지지않을까 걱정돼서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왁싱하자니 돈아깝고 민망하고 아플거같고...
| 이 글은 7년 전 (2019/2/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원래 머리숱뿐만 아니라 모든 털들이 많아서 그런가 소중쓰 털도 많아ㅠㅠ 다들 왁싱같은거 안하고 그냥 살아???ㅠㅠㅠㅠ 만약 남친생겨서 관계하면 좀 정/떨어지지않을까 걱정돼서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왁싱하자니 돈아깝고 민망하고 아플거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