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게시판인데 온통 페미 이야기로 도배되어있고 탈코르셋 은근 유도하고 혐오표현도 많이 보이고... 페미에 반감 없는데 보다보면 반감들어... 현실에서도 이런 이야기 할까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