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자꾸 안 고쳐지는 행동이 있는데 오늘도 그러길래 내가 ~이래 달랬는데 왜 또 그러냐 한 두번도 아니고 항상 그러지 않나 했더니 미안해만 연달아 3번을 하는거야 그래서 또 귀찮아? 하니깐 아니 가봐야 해 이러길래 응 가 다시는 오지말고 내일 연락도 하지마 이러니깐 또 응 미안해 잘자 이게 끝이야 그리고는 연락 없길래 나 혼자 문자로 니 또 그렇게 가냐 내일 내 기분 생각 안 하나 등으로 뭐라 했어 그러니깐 10분 넘어서 답이 왔는데 또 미안해야 그러다 마음 약해져서 아까 욕해서 미안해 라고 사과 했는데 미안해 내일 전화 할게 미안해 미안해가 끝이야 난 화해 할려고 욕 해서 미안하다고 한건데 자기 급하다고 저렇게 말 하고 가버렸어 한 두번도 아니고 항상 자기 급하다고 대화 이상하게 마무리 하고 싸운 것도 제대로 화해 못 하고 대충 넘어가고 나만 자꾸 지적 하니깐 점점 이상한 사람 되가는거 같아 진짜 속상하다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