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6596l 3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8

26일 전
익인1204
나 이거 봤었는데
•••답글
익인1204
아니네
•••
26일 전
익인1205
이런애도 취업을하는데
•••답글
익인1205
엥?? 2년전글이네ㅡ헐
•••
26일 전
익인1206
잘 지내니....?
•••답글
26일 전
익인239
월급 받았니?
•••답글
익인239
오??? 나 댓글 달았었구나
•••
26일 전
익인1207
26일 전
익인1208
와 이거 실시간으로봣는데 벌써 2년됐냐 ㅜㅜ
•••답글
26일 전
익인1209
26일 전
익인1210
이게 벌써 2년전이라는게 더 소름..
•••답글
익인1216
26일 전
익인1211
개념 없다 이런 애가 존재하는구나 와 진짜 회사 사람들 불쌍해
•••답글
26일 전
익인1212
? 나 이거 봤었는데 2년 전이라고????
•••답글
26일 전
익인1213
26일 전
익인1214
나도 봤었는데
•••답글
익인1214
댓글 안달았넹
•••
26일 전
익인601
̵ ̀ ̗헐 ̖ ́ ̵ 이거 벌써 2년전임?
•••답글
익인601
와 나 601번이네
•••
26일 전
익인1215
지금 처음보는데 진짜 책임감 없고 자기이익만 챙기려하네 으..
•••답글
26일 전
익인1218
어휴.. 쓰니 요즘엔 사회생활 잘 하고 있지...?
•••답글
26일 전
익인1219
와 이거 오랜만이네 정신좀차리고 살고 있으려나?
•••답글
26일 전
익인1220
˗ˋˏ와ˎˊ˗ ㄹට 양심리스
•••답글
26일 전
익인1221
26일 전
익인1222
전에 본 거같은데 뭔가 이때의 쓰니 마음을 알꺼같다... 인수인계 엉망진창 결제 대충 확인... 그래놓고 똥처리는 신입이... 첫회사였으면 나이도 어렸을땐데 월급은 제대로 받았을련지 ㅠㅠ 이때의 쓰니가 잘못을 인지했었으니 앞으로는 잘하겠지생각할게 뭔가 지인들이 회사 다니면서 인수인계 제대로 못받고 실수한거 구박받는 거 계속 보니깐 마음이 안좋네ㅜㅠ
•••답글
26일 전
익인1223
ㅋㅋㅋㅋ에휴
•••답글
26일 전
익인1224
와 이게 벌써 2년전이구나....
•••답글
26일 전
익인1175
2년 전이구나...
•••답글
26일 전
익인1225
와 2년 전이라니 내 시간 돌려줘ㅠ
•••답글
26일 전
익인1226
나 옛날에 봤는데 댓글도 달았나??
•••답글
익인1226
아니네... 보기만 했네.. 현명했네..
•••
26일 전
익인1227
우와 개노답글이네
•••답글
26일 전
익인1228
와 오랜만에 보네
•••답글
26일 전
익인1230
와 첨엔 사정있는 무단퇴사래서 혹시 직장내 따돌림인가? 하고 댓글 유심히 봤는데 뭐? 사고치고 무단퇴사? 것도 납품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양심없다 2년 전 글에 욕 계속 먹는데 안 지우는 것도 신기해..
•••답글
26일 전
익인1231
와 이글 오랜만이네ㅋㅋㅋㅋㅋㅋ글쓰니 정신차리고 잘살고 있으려나
•••답글
26일 전
익인1232
26일 전
익인1233
와 우리 언니 바로 밑에 부하직원도 이런 식으로 잠수퇴사해서 회사 사람들한테 평생 먹을 욕 다 먹었는데 ㅌㅋㅋㅋㅋ 그 사람 뒤처리해주느라 일주일동안 야근하고 죽는줄 알았다고 만나면 진짜 한 대 칠 거라고 그럼 ㄷㄷ
•••답글
익인1233
그 사람은 얼마 이상 근무한 사람들한테만 주는 보너스 안 줬다고 부장한테 문자로 안 주면 신고한다고 해서 회사 찾아와서 계약서 다시 니 눈으로 똑바로 읽으라고 퇴사자는 해당없다고 답하니까 씹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
26일 전
익인1234
이거 인티글이구나.. 내주위 저런사람 없어서 다행이다
•••답글
26일 전
익인933
헐 나 댓글 달았었네ㅋㅋ...
•••답글
26일 전
익인1235
이거 뜨네 놀랐다
•••답글
26일 전
익인1236
인생이 그렇게 호락호락해보이더냐?
•••답글
익인1240
와 아저씨 말투 ㄷ
•••
26일 전
익인824
으유으유 이게 벌써 2년전이네 댓달았었는데 다시봐도 화난다^^ 회사에 피해 다 끼치고 무단퇴사자들은 잘 사는 꼴이라니
•••답글
26일 전
익인1237
오우...참...왜그랬어...
•••답글
26일 전
익인1238
와 극단적인 회피형이네
•••답글
26일 전
익인1239
헉 레전드 끌올됐네
•••답글
26일 전
익인1241
26일 전
익인1242
26일 전
익인361
26일 전
익인1244
쓰니 왜그랬ㅇㅓ..
다시 정신차려서 잘 지내고 있ㄴㅣ..?

•••답글
26일 전
익인1245
월급은 받았어?
•••답글
26일 전
익인1246
난 댓글을 달았을까
•••답글
익인1246
안달았었네
•••
26일 전
익인1247
3일 일하고 이튿날 퇴근후에 전화로 퇴사하겠다고 한것도 무단퇴사에 속해..?
•••답글
26일 전
익인1248
26일 전
익인1249
워 본문은 처음보는 거 같았는데 댓글 보니까 생각난다 댓글이 너무 충격 이었음
•••답글
26일 전
익인1250
민폐...돈은 받고싶고...연락하긴 싫고...?
•••답글
26일 전
익인1251
지금도 그러고 사는 건 아니지?
•••답글
26일 전
익인1252
지금은 반성하고 잘 살고있지…?
•••답글
26일 전
익인1253
욕먹더니 인티에서도 빤스런했구나…월급은 받았니..
•••답글
26일 전
익인1254
월급은 받았니..? 지금은 어떻게 사니...?
•••답글
26일 전
익인1255
번호고정 아니여서 다른 사람이 연기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면 번호고정 얼마 안됐는데
•••답글
26일 전
익인1257
이거 갑자기 왜 뜸?
•••답글
26일 전
익인1258
갑자기 왜 뜬거지
•••답글
26일 전
익인1259
아니 이 글이 2년전인게 더 충격이네…
•••답글
26일 전
익인1260
와 쉬 레기
•••답글
26일 전
익인1261
봤었는데 2년전이라니..
•••답글
10일 전
익인1262
와우 이게 그레전드글인가 ㅋㅋㅋㅋㅋ
•••답글
12345678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티코'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만장일치 1 도전함938 12:38 38219 2
잡담 유아교육과가 담배 피우는거 어케 생각해?507 13:49 14117 5
잡담 지금 솔로 or 모솔 들어와봐‼️369 14:06 11929 6
이성 사랑방 동거하다가 헤어진거면 사실상 이혼한거 아니야?438 10:47 41623 12
고민(성고민X) 삼수해서 23살인데 전공이 안맞아서 내년에 수능 다시보고 대학 다시 가는거123 6:05 18511 0
46001544 낼 토익 잘까 아니면 공부 좀 하다 잘까 20:24 1 0
46001543 오늘 미술 실기 본 대학 어디있어?? 20:24 1 0
46001542 순수한건지 순진한건지 모르겠다라고 할때 20:24 1 0
46001541 키 150초중반대인 익들아 혹시 20:24 1 0
46001540 코딩 배우는데 후회중ㅎㅎ 20:24 1 0
46001539 간호사 자소서 쓸 때 실습 환자 얘기 써도 돼? 20:24 1 0
46001538 교수님 감사메일 내용 어떤지 평가좀 해줘 20:24 5 0
46001537 중안부랑 인중 긴건 진짜 노답인듯 20:24 3 0
46001536 인별 프사 나만 안 바꿔지니? 20:23 2 0
46001535 내가 본광고들중 제일 짜증났던 광고 3개 20:23 7 0
46001534 말도 안 되는 상상함 20:23 4 0
46001533 샒님 댓글 난리 났네 20:23 18 0
46001532 원래 사람이 이런 심리가 있는게 맞아? 20:23 4 0
46001531 앞머리가 안으로 말리기 시작했다 ㅠㅠ 20:23 4 0
46001530 한능검 쫄리네 20:23 3 0
46001528 제주도 사는 익들아 제주도 사회 좁아?? 20:23 10 0
46001527 다이어트 중인데 쫄깃쫄깃한 거 먹고 싶은데... 뭐 없나... ㅜㅜㅜㅜ5 20:23 19 0
46001526 인생 잔잔하고 무료하면 이거 추천! 20:23 18 0
46001525 혹시 영상 편집 필모라 쓰는 사람…!1 20:22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0:22 ~ 10/23 2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20:22 ~ 10/23 2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