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519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폰기종도 같이 써주라..♥ 초보라서 피드백이 필요해ㅠㅠ 막 지적해줘!! 

 

머리 끝쪽에 빨간 조명은 어떻게 잡아야될지 모르겠어..ㅜㅜ 

 

+ 다시 수정해봤는데 어때..!!ㅠ 

 

평가해준 딩들 고마워♥♥
대표 사진
딩1
나도 엘지! 얼굴 빨간기 좀 잡으면 좋을거가태 너무 붉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고마오고마오!!! 내 놑북 색감이 다죽었나...내걸론 허옇게 보여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붉은기 빼봤는데 다시 봐주겠니...? 근데 입술도 같이 빠져 하ㅠㅠ 어카지..
7년 전
대표 사진
딩7
다른딩인데 이게훨씬나아 나 엘지폰인데 글에있는건 엄청 빨갰어 그리고 지금도 충분히 입술빨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밑에 다시...해봤는데...딩들 너무 물어봐서미안 ㅠㅠ 다시해보고 이거보니 엄청빨갛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딩2
머리 눈가 귀가 엄청 붉어
7년 전
대표 사진
딩3
아이폰7 귀랑 머리 피부끝부분이 전체적으로 붉다
7년 전
대표 사진
딩4
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윗댓 다시 봐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딩5
컴퓨터로 왔는데 귀 조금만 더 빨간 기 없애고 입술은 마젠타 좀 건드려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다시..해봐따...와 보정 정말 어렵다 움짤계들 리스펙..이건 또 얼굴이 넘 허여멀건하지않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딩10
글쓴이에게
그렇네ㅠㅠㅠㅠ 전에 거가 더 나은 듯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10에게
앜ㅋㅋㅋㅋ중간없는 나의보정...미추어버리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딩1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웃프다... 전에 건 귀를 좀 수정하면 되는데 이건 귀가 완벽하니까 얼굴에 핏기가 좀 없는 것 같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딩14
글쓴이에게
난 하얀거 좋아해서 나쁘지않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딩6
혹시 입술색 어케 조정해써? 채도 늘려서 한ㄴ 거면 스포이드로 입술만 따서 채도 올려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혹시 색상대체?? 그걸로하면 한장씩 다해야되지 않아?ㅠㅠㅠ채도로 조정한건마쟈ㅠ 채도랑 선택색상으루..
7년 전
대표 사진
딩8
색상 대체? 내가 지금 컴터를 꺼갖고 확인은 못하는데 그게 머지 채도 레이어 맨 위로 올리면 모든 레이어에 반영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검색해봤더니 입술만 따로 조정하는걸 색상대체로 한다든데 그거하면 한장씩 해야되더라ㅜㅜ딩이 설명한건 채도에서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딩11
응 색상대체를 내가 쓴적이 없어갖곸ㅋㅋㅋㅋㅋㅋㅋ 먼지 모르겠네 나는 채도로만 해 그래도 깔쌈하게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11에게
채도...에서 스포이드 어떻게 선택하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딩13
글쓴이에게
그그 포토샵 버전 뭐 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13에게
cs6!!

7년 전
대표 사진
딩15
글쓴이에게
그그 조정하는 바 밑에 스포이드 3개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15에게
그 스포이드 누르고 입술 누른담에 조정하는거야..? 그렇게했더니 전체 다 조정돼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딩16
글쓴이에게
캡쳐해서 그 속성 창 좀 잘라서 올려조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첨부 사진16에게
요기!!

7년 전
대표 사진
딩17
글쓴이에게
rjrltj거기서 마스터 말구 빨강ㅍ색상 아 졸려

7년 전
대표 사진
딩9
그리고 노트9인데 확실히 밑에가 더 낫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프터이펙트에 psd파일 불러와서작업할때 너무 느린데 해결방법 제발 부탁해
06.20 00:46 l 조회 60
기본적인 보정 한 것들 알티 맘찍 터지는 거 진짜 신기하다 8
04.18 15:37 l 조회 382
혹시 비전공 디자이너 있을까?10
04.13 00:10 l 조회 340
무경력 디자인 포폴
04.10 11:01 l 조회 77
회사 다니면서 프리랜서1
04.06 11:27 l 조회 115
디자이너익들아 도와줘! 편집디자이너익인데 노트북을 사려고해8
03.30 12:35 l 조회 155
내가 봐도 난 색감 잘 뺐던 것 같오 2
01.30 23:48 l 조회 891
혹시 이런 글자도 폰트일까?5
01.22 01:44 l 조회 384
대학교4학년 고민들어줘 제발...! (웹디자이너 희망)
01.15 10:58 l 조회 178
이 글자 폰트 뭘까?5
01.09 13:10 l 조회 352
UI/UX 디자인 익들은 AI 코딩 익혀야할듯 1
01.02 00:53 l 조회 258 l 추천 1
음방 ts파일 구하고 있는데 12년~16년사이 자료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
12.26 23:55 l 조회 293
회사에서 짤렷어 3
12.06 01:02 l 조회 713
핸드폰으로 보정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보정 어떻게 만지는거야?2
12.01 21:14 l 조회 388
포토샵 2025 쓰는 딩들 도와주라... 움짤 만들다 막혔어...7
11.25 21:19 l 조회 177
직업변환 디자이너 가 되고싶은데4
11.19 21:51 l 조회 114
경력직들아 실무면접에서 포폴발표하라고 하면2
10.28 06:52 l 조회 366
디자이너 익들아.. 내가 에이전시를 들어갔는데 이게 맞나 싶어.. 8
10.18 10:02 l 조회 557
로고 디자인은 보통 얼마정도 예산이 적당한거야?1
09.19 20:42 l 조회 470
다들 음방 어디서 ts구하는거지..하2
09.01 03:31 l 조회 535


12345678910다음
디자인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