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099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08
이 글은 7년 전 (2019/6/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거 다이어트아이스크림진짜 한국에서팔아야돼,, | 인스티즈

 

 

인스타에 광고뜬거보고 맛있어보여서 캡쳐했다가 마트갔을때 생각나서 사왔는데 

 

이거 다이어트아이스크림진짜 한국에서팔아야돼,, | 인스티즈

 

 

이거 다이어트아이스크림진짜 한국에서팔아야돼,, | 인스티즈

 

 

 

이름은 halo top 헤일로탑ㅂㅂㅂ 

너무맛ㅇㅆ어서 다먹는중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해가지고 

파인트사이즈 한통다먹어도 300칼로리정도라 

안-심 설탕도 한통에 8그램이래 

맛도엄청 다양하거 ㅠㅜㅠ 

한국갔을때도 있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저건 아니지만 비슷한건 마니팔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알려주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라스윗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갠적으로 초코맛 강추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스윗랜드도 마시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다) 벨랑슈 스노우미 슈가로로 등등 엄청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오 다 검색해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검색해바야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스키니피그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맛있어보이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팔아 근데 가갹이 비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슷한 거 있는데 가격 비싸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슷한 제품 라라스윗 추천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원래 아슈크림 안좋아해서 그런가 난 별로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라스윗 스키니피그 이런거 무설탕 아닌가?
한국 다이어트간식은 늘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 이럼서 강조하자너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라라스윗 짱마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라스윗 기억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켓컬리에
팔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여기 거 맨날 머거ㅠㅠ 짱 조아ㅠㅠ 프로틴함량 높은 거도 있도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사진보고 쓰니가 구라치는줄 알았는데 진짜야??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짱이구마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먹어봤는데 진짜 그 아슈크림 특유의 고소하고 묵직한맛은 하나도 없구 진짜 밋밋? 라이트? 한 맛..우유 물 설탕 섞은맛? 하기야 유지방이 없으니까 ㅠㅠ그래서 다이어트아이스크림 3컵 먹느니 하겐다즈 1컵 먹는게 훨씬 만족감들고 칼로리도 더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묵직한맛 진짜 안 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ㄹㅇ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ㅈ.. 2년전 글이지만..ㅋㅋㅋ 라라스윗먹고 너무 실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상에 저런 게 존재한다고?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오아오우아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먹고싶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저거 맛 읎던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마트에고 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저거 아이스크림 맛을 기대하고 먹으면안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헤일로탑 진짜 짱맛ㅠㅠ나는 호주익인데 저거 민트초코랑 쿠키도우는 그냥 평범한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아ㅠㅠ내사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핡...호주에서 짱자주 머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국에도 다이어트아이스크림 꽤많오
근데 비싸서..
그리고 나는 괜히 다이어트아이스크림 이랍시고 쟁여뒀다가 합리화하면서 굳이안먹어도될거 한통다먹을게 뻔하기에...ㅎ
걍 가끔 그냥 아이스크림 군것질해주는정도가 더 나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에스에서 걍 초코맛닌데 70칼로리 초코아이스크림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이름 모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받고 제로콜라식당마다팔았으면.........감미료제품이좀더활성화되야대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나 이거 마트에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사먹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자 이거 맛있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런거 한국에도 파는데 너무 밍밍해... 그래서 아이스가이 한박스 사놓고 아이스크림 생각날때 씹어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근데 한국 다이어트 식품 오지게 비싸다..다이어트도 다 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국에도 잇던데 이거 되게 좋아보이는게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인데 당뇨환자도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뇨환자가 먹어도 당 안올라가는 실험? 그거 검증 확실히 된 거 있던데 그게 진짜 짱 좋아보엿음!! 임산부도 맘껏 먹을 수 잇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슨 로로였는데 암튼 거기 아이스크림 초코 맛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홀랭 맛있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라라스윗쳐봤는데 비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나야 안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맛있어 보인다 근데 칼로리가 100밖에 안되다니..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호에 저거 미국에서 잠깐 살았을 때 먹어봤었는데 나는 그냥 그랬슴,, 바닐라인지 뭔지 그것도 맛 이상하고 그나마 딸기맛이 젤 나았어,,,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았구낭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할로탑이랑 한국 저칼로리 아스크림 둘 다 먹었는데 할로탑이 훨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학교 끝나고 누구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집 가는 길에 피스타치오 맛 사서 집 가는 길에 다 먹음... 아무 생각없이 다 먹게 되는 맛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칼로리가 낮은 대신에 몸에 해롭진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설탕을 덜 넣은거면 인공감미료로 맛을 더 낼텐데.. 몸 괜찮으려나.. 괜찮르면 나도 먹고싶다 아이스크림 너무 먹고시퍼ㅠㅠㅠㅠㅠ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나가다 댓글남겨! 인공감료 에리스리톨 스테비아 아스파탐인데 요런애들은 몸에 해는 안가! 근데 혈당을 안 올려주니까 몸에서 혈당을 높이기위해 찐설탕을 좀 더 원하게되는? 그런건 있엉! 결론은 해는 안간다~~ 엄청 많이 먹으면 설사정도는 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름에 인공 들어간다고 나쁜 건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왕 이제 한국에 파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헤일로탑 아직 안 먹어봤으 피넛맛 괜찮나 사보고싶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이런글은 거기에 뜨는구야..?? 1년전글인데 요새 댓글달려서ㅓ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응응! 나도 이런글은어떠세요 보고 들어왔당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 한국에 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년 전 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저거 미국에서 자주 먹었는데
내 기준 그냥 배가,, 안차는 느낌..
베라 아이스크림은 꾸덕 크리미 이런 느낌인데 쟤는 ㄹㅇ 깃털처럼 사라져 입안에서
솜털 클레이 먹는느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메 1년전 글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거 무슨 맛이 맛있어? 저번에 커피맛 샀다가 맛없어서 버렸는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스크림 진~~~짜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중인데 걍 이거 한통 퍼먹고 누우면 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피넛버터컵 맛있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헤일로탑 솔티카라멜맛 짱맛이야ㅑㅑㅑ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는 언니가 저런 아이스크림 먹어봤는데 초코맛이 아니고 ㅊ맛 아이스크림이라던데 밍밍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헤일로탑 마싯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헤일로탑 솔티카라멜 ㄹㅇ 개맛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2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9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5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8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4
22:28 l 조회 20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6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22:27 l 조회 13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7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5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22:2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