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광고뜬거보고 맛있어보여서 캡쳐했다가 마트갔을때 생각나서 사왔는데 이름은 halo top 헤일로탑ㅂㅂㅂ 너무맛ㅇㅆ어서 다먹는중 칼로리낮은 다이어트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해가지고 파인트사이즈 한통다먹어도 300칼로리정도라 안-심 설탕도 한통에 8그램이래 맛도엄청 다양하거 ㅠㅜㅠ 한국갔을때도 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