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밴쿠버타이탄즈
채팅창 진짜 너무 심한거 아니냐... 학살선수 계속 욕하고 선 게 넘던데 눈버렸어 정말로 ㅋㅋㅋ 뭐가 그렇게 불만이 많아서 욕을 해대냐 진짜 오늘 경기 이겨서 너무 좋다 경기내내 밴쿠버 질거라고 욕하던 애들한테 갚아준 느낌| 이 글은 6년 전 (2019/7/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밴쿠버타이탄즈 채팅창 진짜 너무 심한거 아니냐... 학살선수 계속 욕하고 선 게 넘던데 눈버렸어 정말로 ㅋㅋㅋ 뭐가 그렇게 불만이 많아서 욕을 해대냐 진짜 오늘 경기 이겨서 너무 좋다 경기내내 밴쿠버 질거라고 욕하던 애들한테 갚아준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