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489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77
이 글은 6년 전 (2019/7/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있다면 왜그런지도알려줄수있니!
대표 사진
둥이1
비밀연애중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전남친이 그랬는데 걔는 운동하는 얘라 코치님 눈치보여서 카톡은 티 안 내고 페북이나 비트윈 배경화면 이런 거는 티 내고 다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끼리 잘 사귀면 되지 굳이 티내야 할 이유를 모르겠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222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6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7777777777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8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9999 맞아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10101010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11 이 친구랑 평생 만날 거라는 생각이 안들고, 설사 그런 친구라 하더라도 헤어질 가능성이 있으니까 나중에 정리하기 귀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12 그리고 원래 sns프사같은것도 안해놓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131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원래 관심 받는 ㄱ걸 싫어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222222222222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555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친한 지인들한테 그냥 나 남친 생겼어 하면 될 걸 굳이 남들한테 내가 언제 누굴 만나고 언제 헤어지는지 알리기도 싫음 그리고 연애 남들한테 자랑거리로 삼기 위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둘이 좋아서 하는건데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회사사람들핰테 보여주기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222222 회사 사람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전에 만나던 애 여친없는척하려고 SNS랑 카톡 프사 안해놨었음.. 알고보니까 솔로인척 여자들한테 디엠겁나보내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비밀연애임 흑 사내연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어차피 헤어질 거 이러쿵저러쿵 말 나오는 거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비밀연애까진 아닌데 어짜피 내 친한 알만한사람들은 다알게되고 남들한테 굳이 사귄다는 모습보여주고싶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다른사람들이 내 연애를 지켜보는 느낌이여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친은 가족들한테 연애하는게 비밀이라
나는 회사사람들한테 굳이 말나오게 하기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티내는 거 부끄러워서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일부러 티를 안내는건 아니고 굳이 티낼 필요가 없어서 안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다른 사람들 입에 오르기 싫어서 그리고 진짜 굳이,? 올려야할까 이런 생각 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둘만 좋으면 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아빠한테 걸리면 난리나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부모님 간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다른 사람들이 왈가불가 하는게 시렁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과씨씨라 사람들 입에 우리 얘기가 최대한 안 오르내리게 하려고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가족들이나 친척들이 보고 물어보는거 부담스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굳이 티내고 싶지 않아... 잘 사귀니까... 막 그런거 해놨다가 내리면 막 주변에서 싸웠어?? 이런 반응도 싫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배사 이런건 해두는데 디데이는 절대안해 나중에 디데이 내리면 헤어진거 바로 티나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 굳이 할 이유 못느끼고 부모님 모르게 하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주변에서 물어보자나 대답해주기 귀찮....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평가당하는거 싫어서
쟤는 재고재더니 겨우 저런애만나네 이런소리나올꺼 뻔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사내연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티 안 내는데 수근수근 대거나 평가하고 이런게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가족들 친척들 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가뜩이나 남연애 관심 많은 사람들 많은데 남들 입에서 오르내리는게 너무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엄마아빠가 보니까 남친만 생기면 만나보려구해서............. 결혼하는 것도 아니구 아직 학생인데ㅜㅠㅜㅠ 부담시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야나..
엄마가 알면 엄마 혼자서
주말 드라마를 넘어 대하 드라마급 100부작
막장 드라마 각본을 쓰기 때무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아... 부모님이나 친척들이 너무 꼬치꼬치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어른들 안하는 인스타에는 좀 표시내도 카톡이나 페북에는 1도 티 안낸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냥 귀찮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친하지않은 사람들한테까지 내 연애여부를 알리고 싶지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안 친한 애들 사이에서 뒷얘기 나오는거 싫고
가족, 친척 분들 간섭이 귀찮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 굳이...싶어! 원래 내 사진도 잘 안올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친구들이 전부 모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가족 친척...알리기싫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학교에 전여친들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잘사귀고 있든 헤어지든 안주거리 되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카톡에 잘 모르는사람이 많기도 하고
나만해도 카톡프사보고 오 이사람 연애하는구나 헤어졌구나 생각이 드는데
남이 내 프사보고 그런생각드는거 싫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sns를 안함
사업때문에 카톡에 프사 못올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바람ㅋㅋ 지 여친이 인스타에 태그한것도 다 지워놨던데ㅋㅋㅋ 덕분에 솔론줄 알았지 걔 만나랴 나 만나랴 온갖 오두방정은 다 떨었겠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별로 안 좋아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부모님 몰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사진 다 내린 걸로 헤어진 거 추측해서 너 헤어졌어? 물어보는 애들 넘 짜증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직장에서 만난 사람이나 안 친한 사람들이 보는거 싫어서 or 보수적인 부모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굳이? 내 주변에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데 굳이 티내고 싶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부모님이 간섭이 심해서....자취하는데도 연락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흔적 남기기 싫어서 결혼할 것도 아닌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회사랑 가족들한테 알려지기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비밀연애라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부모님 간섭 또는 주변 사람들 간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부모님 간섭 너모 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친척들이라던가 뒤에서 입댈 지인들이 많아서..? 굳이 티내고싶지 않아 그냥 비공계파서 럽스타만 한당 일기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우리 둘만의 연애라!! 같이 찍은 사진이 잘 나왔으면 올릴 수도 있겠다만 그러다가도 내 셀카 잘 나온거 있으면 바로 바꾸고 그럴듯? 날짜는 안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우리 누나는 부모님이 하도 뭐라 해서 안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주변 입에 오르내리는 게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굳이 티낼 이유가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헤어지면 티가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가족한테 들키고 싶지 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나욤! 비밀연애도 비밀연애였지만 뒷말나오는 것도 그렇구 은근 친척들이나 이런 어른분들도 유심히? 보시더라고 막 넌 왜 뒷모습찍는거밖에 없냐는둥 좀 식겁해서 그뒤론 그냥 프사도 잘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가족들한테 걸리면 안 돼서 ㅠ 그리고 남친도 안 해 남친은 가족들 다 아는 데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에센에스는 비밀계정이라서 걍 올리는데 카톡 프로필은 부모님한테 들키는거 싫어서 안올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남들이 평가하는게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뭐 있다 엮는데 진짜 사귀는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양다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자랑하고 싶을만큼 좋아하는 건 아니거나 , 그냥 외로워서 연애할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그냥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알사람 다 알테고 모를 사람은 모를텐데 언젠가 헤어졌을 때 아 쟤 걔 전여친이라며 라는 소리 듣기 거북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나!! 안친한사람들 많은데 굳이 티내고싶지않아서+학교가 좁아서 소문금방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남들 입에 오르내리는거 싫어서 둘이 알아서 잘 사귀고 둘만 있어두 너무 행복한데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비밀연애라?
그리고 굳이 남들 입에 내 애인이 오르락내리락안했으면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보여주기식인거 같아서
그리고 사진 남이 보명서 평가질 하는게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나나나 가족한테만 비밀중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나! 어른들 눈치보이기도 하고 나랑 안 친한 사람들까지 내 남친 아는 게 싫어서... 구래서 엄청 친한 사람들만 팔로우하는 가계정에서는 막 올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헤어지면 티나서 뒤에서 내 얘기하는 거 싫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롱디라 외박해야하는데 부모님 아시면 안될것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흠 나는 하기싫은데 하는 경우거든? 남친이 하라고해서... 왜 하기싫냐면 언제끝날지 모르잖아 ㅎㅎ 사람 일 모르는건데 뭔가 좀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연애로 뒷말 나오는 게 싫어서.. 티내면 일단 뭐니뭐니 해서 남들한테 말 나오는 게 싫어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다른사람들입에오르내리는거싫어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나는 티 안내! 부모님이나 가족한텐 비밀로 하는 편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다른사람한테 굳이 보여줘야될 필요가 있나 싶음. sns올리면 분명 어떻게 만났냐부터 어디 일하냐 까지 꼬치꼬치 물을텐데 그런것도 너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가족에게 비밀인거랑 괜히 프사배사 그냥 올리고 내린건데 뒷말 나오는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딱히 주위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기도 싫고.... 귀찮고...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Sns를 잘 안해서 안 올려 그리고 다른사람들이 내 연애에 관심가지는거 그렇게 좋아하지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나는 아니고 내 남자친구! 약간 징크스처럼 그렇게 티 내면 얼마 안 있어서 대차게 싸우고 헤어진 일이 몇 번 있어서 그 이후로는 안 올린다더라... 이해하는 부분임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나... 비밀연애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내 남친은 다른 사람들이 왈가왈부하는게 싫대... 근데 나는 애초에 주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왈가왈부 하는 사람도 없고 내 남자친구 자랑하고 싶어서 올려두거든 이 문제로 초반에 많이 싸웠는데 지금은 배경화면이랑 카톡 배사에 살짝 티 내는 정도로 합의봤어... 진짜 이건 서로 생각하는게 아예 다른거같아 잘 맞추기가 힘들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남들이 간섭하거나 이러쿵저러쿵 말하는게 싫어서~~~ 사적인거니까 남들한테 연애 굳이 막 티내고 싶지 않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난나나나나난 내가 사귀고 헤어지고 하는거 사람들이 추측하는거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주변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거 싫고, 가족들이 하나 하나 다 물어보는 거 짜증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비밀연애는 아닌데 다른사람한테 우리 연애를 굳이 보여줄 이유가 없음ㅋㅋㅋㅋㅋ 고나리 너무 듣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얘랑 얘랑 사귄다 뭐 누가 아깝다
뒤에서 분명 말 나올테고
프사 잠깐 내리면 헤어졌냐고 물어보고
기타등등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친구랑 놀러가는데 거기가 첫데이트 장소야
19:37 l 조회 3
구순구개열 흉터있는 애인이랑 사귈 수 있어?? 1
19:29 l 조회 18
져주기 싫어하는거랑 난 사과해야할일에만 사과해. 하는 사람들은
19:28 l 조회 7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2
19:24 l 조회 16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5
19:24 l 조회 15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1
19:21 l 조회 24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4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2
19:19 l 조회 43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1
19:15 l 조회 26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11
19:14 l 조회 33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9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44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4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5
18:55 l 조회 40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7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8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9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1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5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