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극초에 헤어졌고... 얘가 나한테 지속적으로 선톡 해서 내가 연락 받아줬어 근데 얘 하는 짓이 너무 이상해 한 입으로 두 말 하는 느낌 >> 오늘은 “우리 소울메이트일 수도 있어” 이러다가 한 10분 뒤에 “너가 나쁜 사람이니까 사람들이 너 싫어하는 겨 아닐까? 넌 이기적이니까” 이럼 >> 저번주에는 “너랑 헤어지고 이 여자 저 여자 누구누구 만나고 다녔다” 이러다가 갑자기 “우리 ㅇㅇ요일 즈음에 볼래??” 이럼 너무 헷갈려서 내가 계속 질문하니까 나보고 계속 멍111청 하대.. 진짜 멍111청 하다는 소리 계속 들으니까 맘이 너무 병들었어

인스티즈앱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