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527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6년 전 (2019/8/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남캐에 레벨 높고 말 거의 없고 게임 잘 하는 사람 대박 간지남
대표 사진
런너1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카이나 히렆 쓰는 사람 중에 그런 간지나는 사람 많은 것 같음.. 실력 아무리 좋아도 전챗에 tmi 파티 여는 사람은 간지 하나도 안 나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긍께... 지금도 외치기로 몇명들 친목도모하눈데,,, 후후 이하생략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난 말안하는 쪼렙고수 간지나던데 먼가 렙높으면 고수다..보다 테창이네..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아 맞아 서유기 뛰면서 그런 분들 몇몇 봤어 어쩌다 같은 방 되면 혼자 속으로 멋지다...이 생각함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5
2:03 l 조회 43
테런 복귀하고 싶은데 예전에 우마왕 그런 것만 했었거든6
06.25 15:44 l 조회 215
낚팜 열고 도망가는 사람 있냐2
06.25 15:26 l 조회 152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
06.25 13:12 l 조회 42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4
06.25 13:06 l 조회 219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3
06.25 12:59 l 조회 55
엥 머야 운동회 점수 보정됐어?4
06.25 10:45 l 조회 158
상자에서 교환권 나왔당7
06.25 09:23 l 조회 448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7
06.25 03:34 l 조회 348
확률 개망겜2
06.25 01:51 l 조회 117
캐시 앞에 E 뭐야?1
06.25 01:46 l 조회 52
어차피 코난이랑 다르게 이번엔 수호알도 있어서 누적보상 넣어주지
06.25 01:44 l 조회 25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6.25 00:14 l 조회 53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6
06.25 00:02 l 조회 283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22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62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303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240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503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