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55111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 뭔가 연애못하는사람 특징 이거라고생각해
155
6년 전
l
조회
18164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19/8/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하고 싶어서 안달난게 티가남..그리고 뭔가 연애를 빨리해야된다고 생각하고 연애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여유가 없어보임
16
1
글쓴둥이
말이 제대로 안나오네....뭔가 두서없다
6년 전
둥이1
아니면 진짜 아예 누구도 친구 이상의 이성으로 볼 생각이 전혀 없다거나 딱 두 부류인듯..!
6년 전
글쓴둥이
인정 남자여자를 이분법적으로 보던가 아니면 다 똑같은 사람으로 보던가...!
6년 전
둥이15
222
6년 전
둥이98
앜ㅋㅋㅋㅋ이거 나다....ㅠㅠㅠㅠ
친구 이상으로 안보여요....흑흑
6년 전
둥이134
전자 나다...
6년 전
둥이2
연애를 하고는 싶어하는데 막상 소개를 해주면 이거따지고 저거따지고해서 결국 연애 못하는것도 있는거같아!
6년 전
글쓴둥이
ㅇㅈ 눈높은거도 한몫함 그게 나임....ㅋㅌㅋㅋ^^
6년 전
둥이3
와 이거 진짜 맞아ㅋㅋ 여유도 없고 항상 조급해함 그게 주변사람들은 다 느낄정도로..
6년 전
글쓴둥이
ㅇㅈ 그래서 그런애들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도 많음
6년 전
둥이4
와 이거 ㄹㅇ 연애에 집착하는 애들이 오히려 못함
6년 전
글쓴둥이
사실 과거의 나야...반성하자^^*
6년 전
둥이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슬프게...
6년 전
둥이5
마쟈 그리구 따지는게 많아서..아님 진짜 ㄹㄹ관심이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글쓴둥이
ㅇㅈ 눈높아서 ㅋㅌㅋㅋㅋ̆̎ ㅇㄱㄹㅇ
6년 전
둥이6
이거 뭔지 알아... 이런 사람 만나봤는데 나를 좋아해서 만난다기보다 상대가 누구든 연애를 하고 싶다는 느낌이 확확 다가왔음
6년 전
글쓴둥이
ㅇㅈ 그냥 ‘나는 연애하고 싶어요’그게 티가남
6년 전
둥이8
여유가 없어보인다는게 구체적으로 예시를 들어줄 수있을까?
6년 전
글쓴둥이
최대한 연애 빨리하려고 서두르는거..? 어케 표현해야할지 잘 모르겠다
6년 전
둥이9
맞아 맨날 여소해줘 여자만나고싶다 이런애들은 연애못함ㅋㅋㅋ
6년 전
글쓴둥이
ㅇ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팩트다
6년 전
둥이129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애 내 주변에 있는데 보고 듣는 나까지 피곤함..
6년 전
둥이10
맞아... 진짜 연애하고 싶어서 안달 났을 땐 안 생기고 아무 생각 없을 때 갑자기 생겨
6년 전
글쓴둥이
난 아무생각 없을때도 안생기는데 허허
6년 전
둥이103
22 아무생각없이 미팅 나간거 처음인데 거기서 애프터 받고 지금 현재진행중 ♥️
6년 전
둥이11
인정!!! 그래써 제 미래남친은 어디있다구요..?😭
6년 전
글쓴둥이
나두 내남친은 어딨을지 궁금해 ㅜ
6년 전
둥이12
나ㄴ 정반대.. 연애에 관심없어... (2n살모솔익)
6년 전
둥이14
222
6년 전
둥이13
나는 자존감이 낮아서..따흑..
6년 전
둥이16
난 정반대인데 관심없어서 ..ㅎ
6년 전
둥이20
222... 그리고 나를너무사랑해....
6년 전
둥이27
333 노관심이야 연애에
6년 전
둥이45
4444..
6년 전
둥이59
55
6년 전
둥이67
66
6년 전
둥이75
이거는 못한다기보단 안한다인듯
6년 전
둥이119
2222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
6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17
내 주변은 안달난 애들만 연애함ㅋㅋㅋㅋㅋㅋㅋㅋ나머진 거의 다 굳이 없는 사람 만들 필욘 없다고 무관심
6년 전
둥이32
22222다 받는다...
6년 전
둥이18
난 덕질해서 그런가 눈이 돌이킬수도없이 높아져서 눈에안차.....
6년 전
글쓴둥이
222 tv속 오빠들 때문에....
6년 전
둥이76
33333
6년 전
둥이121
444
6년 전
둥이19
난 저거보단 집밖을 안나가서가 맞는듯 그리고 덕질..
6년 전
둥이21
덕질+자존감낮
6년 전
둥이43
와 이거 딱 나다
6년 전
글쓴둥이
나야나 ㄹㅇ....
6년 전
둥이87
나다
6년 전
둥이102
완전 나다
6년 전
둥이108
나야나...... 엉엉엉
6년 전
둥이118
나야나 흐엉엉
6년 전
둥이122
나다
6년 전
둥이127
둥들아 근데 덕질+자존감 낮은사람이랑 연애하면 상대가 힘들어?
6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22
나는 정반대인데ㅋㅋㅋㅋㅋ너무 연애하고싶다!는 의욕이런게 전혀 없어서 노력을안해ㅋㅋㅋㅋ
6년 전
둥이23
내가 요즘 좀 그런 편인데 연애 하고 싶어서 안달인거랑 연애에 1도 관심 없는거랑 둘 중에 어떤 사람이 더 연애 잘할 수 았을까ㅠㅠㅠㅠㅠ??
6년 전
글쓴둥이
난 차라리 후자... 전자는 타인이볼때 부담스러울수 있어서?
6년 전
둥이24
ㅇㅈ 안하는거랑 못하는거랑은 다르다고 생각함 난 안하는거라 관심이없달
6년 전
둥이25
난 그 반댄데 연애안한당 연애가 굳이 내 인생에서 중요하다고 생각안해서
6년 전
둥이26
난 원래가 사회성도 없고 말주변도 없어서..사귀는건 커녕 그냥 친구도 많이 없음 ㅋㅋ큐ㅠㅠㅠ난 외롭게 살 팔자인듯..ㅋㅋㅋㅋ
6년 전
글쓴둥이
나도... 그리고 안친하면 말도 제대로 못함... 어색함 깨고싶어
6년 전
둥이29
난 너무 눈이 높대... 연애 겁나 하고싶은데 티는 절대 안내 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눈이 넘 높은듯 현실 소우주야
6년 전
둥이30
난 반대임
6년 전
둥이33
앗 찔린다!!!근데 눈도 높고 따지는것도 많아서 피곤해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둥이34
ㅋㅋㅋㅋㅇㅈㅇㅈ 이거특히 남자애들이..여자솔로는 이타입보다는 무관심
6년 전
둥이35
ㅇㅈ 예전에는 이분법적으로 보다가 아예 똑같은 사람으로 보기 시작하면서 답이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권유해도 하기싫엌ㅋㅋㅋㅋ
6년 전
둥이36
엥 나 완전 그 반대인데 연애 못 하고 있어 21.6년 째
6년 전
둥이37
나는 안달안건 아니고 관심은 있는데 내가 더 중요해... 내 시간이 더 소중하달까..
6년 전
둥이38
그리고 해도 금방금방 헤어지더라
6년 전
둥이39
확실히 연애를 못하는거랑 안하는거랑은 다른듯
6년 전
둥이40
난 관심도 없을 뿐 더러 덕질하다보니 눈이 너무 높아져서...내 눈에 안 차ㅋㅋㅋㅋㅋ
6년 전
둥이41
‘안’이 아니라 진짜 너무 하고싶어서 여기저기 소개받는데도 ‘못’ 하는걸 말하는거지...??? 내 주위엔 본문이랑 정반대라
6년 전
글쓴둥이
웅 자발적인거 말고 진짜 하고싶은데 못하는거 말하는겨
6년 전
둥이42
근데 나이런타입이랑 사귀기 직전인데 이런 타입이랑은 금방 깨지나???
6년 전
글쓴둥이
음음 케바케 익인이가 이런타입이 싫으면 빨리 질리고 깨지는거고 이런사람들이랑 의외로 잘 맞을수도 있고...
6년 전
둥이44
나 자존감 너무 낮아서...
6년 전
둥이46
연애를 안하는거 말고 하고싶은데 못하는거면 ㄹㅇ 이거
6년 전
둥이47
왜안생길까...?
6년 전
둥이52
이런사람들 신기해
6년 전
글쓴둥이
만날 기회가 없어서 그런걸거야 언젠간 인연이 생길거라 믿어 나는
6년 전
둥이48
쓰니 말도 맞고 나는 짝사랑만 골백번 해서 남자를 이성으로 볼 자신이 없더라고 ㅠㅠ 남자한테 의도적으로 친구 이상의 마음을 차단해버리는 그런 게 있어 더 이상 상처 안 받으려고 .. 작년에 나 좋아하는 남자 있었다는데 나도 긴가민가하면서도 상처받을까 봐 그냥 쳐냈거든...갑자기 후회된다 나 연애할 수 있을까 •••
6년 전
둥이49
ㅇㅈ 그 연애하고싶어서 안달난거 살짝 no간즤
6년 전
글쓴둥이
ㅇㅈ 티나면 no간즤
6년 전
둥이50
난 연애는 하고싶은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하고싶어서 나 좋다는 사람이랑 연락하는게 귀찮음...
6년 전
둥이51
나는... 급한거 아니고 티도 안내는데.. 연애를 하고싶긴한데 느낌 빡 오는 사람이 없어서 .... 흑
6년 전
둥이53
아 남자애들이 선톡할때 이거 느껴지면 진짜 기분나쁨ㅋㅋㅋㅋㅋ 좋은 것보다 그냥 애인을 빨리 만들고 싶은건가? 이 생각들어서 팍식..
6년 전
둥이54
난 시작하기도 전에 끝부터 생각해서 ㅋㅋㅋ
6년 전
둥이55
어느 순간 모든게 다 귀찮아지더라
6년 전
둥이56
눈 높은 것도 있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은 내 얘기^^
6년 전
둥이57
자존감 낮아서 연애못하겠승
6년 전
둥이58
어 그래.. 조심할게 따흑 ㅜ 내모습같아서 철렁함
6년 전
둥이60
나 진짜 내가 생각해도 사소한 행동에서 내가 별로라고 느껴지는거 있으면 그때부터 마음이 뚝뚝뚝 식어... 그리고 시작하기도 전에 끝을 생각하니까 그냥 혼자 사는게 나한테 편할거같아... 썸에서 연애로 가는 사람들보면 신기하구 그래....
6년 전
둥이61
난 연애 못하는 사람들 보면 대부분 연애를 하면 좋다고는 생각하지만 관심도 자체가 그리 높지 않다고 느꼈음
+) 귀찮음이 심하다
6년 전
둥이63
연애 못해서 안달난 스타일은 뭔가 비교적 최근에 첫번째나 두번째 연애를 끝낸 사람들..? 연애의 맛을 알고 경험을 했기 때문에 연애에 목매는 시기 같음
6년 전
둥이65
222말만 하고싶다구함
6년 전
둥이110
3333ㅇㄱㄹㅇ
6년 전
둥이120
444
6년 전
둥이130
555
6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62
너무 관심이 없어서.....랑 귀찮은거
6년 전
둥이64
난 덕질하는게 더 행복하고 나한테만 돈 쓰고 싶어,,,,,,
6년 전
둥이66
관심도 없고 나같은 경우는 살집이 좀 있는편이여서 마르고 이쁜사람들만 남자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애초에 안다다감 그걸로 상처받는게 무서워서 사실소개팅도 해보고싶고 그런데 괜히 받았다가 마음에 안들수도있는건데 그걸 들으면 진짜 내 자존심 바닥날까봐서 주변에서는 그런거 따지는게 이상하다고 하고 나도 다른사람한테 그렇게 말해주지만 그래도 무섭다 상처받는 일이 너무 많아서 이거까지눈 상처받고 싶지 않은 느낌.. 그냥 내 느낌이였어
6년 전
둥이95
아 나다 게다가 처음으로 소개받은 거 잘 안되서 ㅋㅋㅋ더 상처 받고 자존감 낮아짐
6년 전
둥이68
아 ㅇㅈ.. 그리고 그런애들은 사겨도 오래못감..
6년 전
둥이69
내 주변은 반대... 연애에 관심 많은애들은 외모 상관없이 소개나 주변에서나 잘 만남 모쏠인 애들은 남자한테ㅡ많이 관심엄는 애들
6년 전
둥이70
와 ㄹㅇ 나다,, 거기다가 자존감 낮음+덕질+덕질만 하고 살아서 눈 높음+연애 할 준비가 안됨
6년 전
둥이71
여러 요인까지 더해서 진짜 나다ㅎㅎ히히...
6년 전
둥이72
남익,,,, 나는 조아하는 여자애들이랑 얘기하다가 서로 넘 친해져서 깔거 다 까고 짱친 되서 여친으로 못 보게 됨....
그래서 친한 여자애들은 많은데 연애경험 제로.... ㅠㅠ
6년 전
둥이73
연애는 하고싶은데 소개 진짜싫어하고 자만추에다 눈 더럽게 높음ㅋㅋㅋㅋㅋ
=나
6년 전
둥이77
하 이거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둥이96
하 나네
6년 전
둥이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은근한 도끼병 = 나
6년 전
둥이125
ㅋㄱㅋㄲㅋ나넼ㅋㅋㅋ
6년 전
둥이74
소개받는 것도 뭔가 부담스럽고 혹시나 나 싫어할 것 같은 그런 생각들고ㅜㅠ자연스럽게 만나고 싶은데 낯가려서 말 걸면 철벽 치고ㅋㅋㅋ
6년 전
둥이78
나는 의도치 않은 철벽...ㅠㅠㅠㅠ
6년 전
둥이79
난 자존감도 낮고 별 생각도 없어서 생기면 생기라지...이러고 기다리고 있다^-^
6년 전
둥이80
엥 아닌데.. 연애 안달날만큼 하고싶지도 않고 내가 잘되는게 우선이라 사람마다 안하거나 못하는 이유는 다른듯
6년 전
둥이81
노관심도 집착도 아닌데,,,ㅠㅠ 사실 연애하려고 뭘 해 본 적도 없긴 하지만
6년 전
둥이82
여유가 너무 있어도 못합니다.. 크카캌
6년 전
둥이83
내 친구 이러는데 연애 잘해 근데 또 잘헤어져....ㅎ 너무 조급하게 시작하면 좋진 않은거같더라
6년 전
둥이84
그리고 자기시간이 더 중요한 사람들
6년 전
둥이85
저... 저는 남자라는 자체를 만나면 철벽이 쳐지는 스타일이라 여자들이랑은 진짜 걍 막 친해지는데
6년 전
둥이86
나는 남자에 관심이 없어서 못함....뭐랄까 그냥 미생물 보듯이 본다해야 하나?
6년 전
둥이89
앜ㅋㅋㅋ낟
6년 전
둥이91
나 진짜 심각해ㅋㅋㅋㅋ미생물을 넘어서 거의 사람 취급도 안해....맨날 내가 하는 말 "남자들은 말이 안통한다" 우리 엄마 그 뒤로 연애 하란말 절대 안하자너....ㅠㅠ
6년 전
둥이88
정반대도 성립한다구 생각... 관심 없으면 대부분 만남의 가능성이 있는?그런 자리에도 적극적으로 안 나가고 누가 먼저 대시해도 어영부영 넘어가고..
6년 전
둥이90
나네
6년 전
둥이92
나는 일단 집밖을 잘 안나가서 ㅋㅋㅋㅋㅋㅋㅋ모솔인듯
6년 전
둥이93
내주위 저런애들보면 엄청 빨리빨리사귀고 갈아치우고 그러던데 연애하고못하고는 끼인거같아 끼부린다기보단 썸을탈수있을정도의 끼정도만 가지고잇으면 되는거같음 그런 끼가없는 애들이 매력있어도 그게 티가안나서 못사귀는거같아 ㅠ
6년 전
둥이94
아예 연애 자체에 관심 없는것도 있음
6년 전
둥이97
아 마쟈 인정 맨날 여자 소개해달라고 하는데... 내 친구들 못 소개시켜주겠음ㅜ 모랄까,, 너무 연애를 갈망해서 더 못 소개팅해주는 느낌..? 그러고 소개팅 또 잡아주면 항상 잘 안 되구ㅠ
6년 전
둥이99
나는 되게 이상한게.. 진짜 연애 해보고 싶고 주변 애들한테도 그런 얘기 자주 하는데 막상 애들은 내가 별로 안 절실해 보인데.. 난 완전 진심인데..ㅠ
6년 전
둥이101
난 오글거리는 대화를 못참아... 내 말투가 단답 심하고 무뚝뚝한데 사귀면 신경써야될 게 너무 많음... 귀찮
6년 전
둥이104
외롭다 소개시켜줘가 습관적으로 맨날 입에서 나와,,진짜 별루
6년 전
둥이105
나는 간섭하는거 싫어서... 내가 이상한 사람들만 만나고 소개받은 거 일 수도 있지만 그냥 단지 소개만 받은 건데 남자친구인 마냥 행동하는 사람들만 만남...🤦🏻♀️
6년 전
둥이106
난 안하는 것도 있구 못하는 것도 있다ㅠ 일단 눈 높다고 그래서 낮추는 중인데도 내 성에 안차 솔직히 눈 낮춰서까지 내가 연애를 해야하나 싶구,, 나 좋아하는 사람들은 꽤 나타나는데 맘에 안들어 내 스탈이 아니야 한편으로는 공백기 일 년 째라 연애하고 싶은데 귀찮고 돈, 시간, 체력, 감정소모 오지니까 걍 해탈해따 몇 달 전까진 연애하고 싶다구 했는데 요즘은 그런 말도 안하고 걍 놀러다님ㅎㅎ
6년 전
둥이109
팩트로 맞아버렸네
6년 전
둥이112
나랑 같은 학원 남자애가 딱 저럼...;
6년 전
둥이113
나는 내가 먼저 좋아해야 사귀는 편이라서 내가 안달나서 사규ㅣ는거같음ㅋㅋㅋㅋ아니였음 못사겼을듯
6년 전
둥이114
마지막으로 누구 먼저 좋아해본지가 10년이 넘었어요.. 이젠 제발 나타나줘 내 이상형ㅠ 좋다는 남자들만 사겼더니 설렘이 얼마 안 가ㅜ
6년 전
둥이115
맞아 ㅋㅋㅋ 그리고 지인 중에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주변 지인들한테 얘기하는 경우도..
6년 전
둥이116
나도 2n살 모솔인데 일단 나 혼자 너무 잘 살아...ㅋㅋㅋㅋ연애해보고싶다고 생각은 하면서도 나혼자서도 너무 재밌게 잘사니까 더 주위사람한테 눈길이 안간다해야하나,,
6년 전
둥이117
내 친구 맨날 남소해달라 하고 남자들 만나고 다니는데 못사귀거나 오래 못감 ㅠ
6년 전
둥이123
자존심 센 사람이 연애 잘 못하는 듯
연애는 하고싶은데 직접 다가갈 용기는 없고 주위에 썸타는 애가 있다해도 얘가 먼저 나를 좋아해서 고백해주길 바라다가 상대는 지쳐서 떠나고
6년 전
둥이124
은근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약간 무례한 말투들 쓰면 얘는 이래서 여자친구 어케 사귀려나 싶은 애들은 많이 봤오..
6년 전
둥이126
걍 사람을 안만나.. 새로운 사람을만나야 친구가되든 연인이되든 할텐데 항상보는 사람만 보는데..
6년 전
둥이128
나 본문에 있는 스타일인 애가 나한테 자꾸 그래서 차단했었음..얼굴 이름만 오래 알았다지 뭔 사이도 아닌데 엄청 그래서 싫었음..부담스럽고 억지로 달달한 말 하고 그래서 왜저러나 했음. 이게 내가 좋아서가 아니고 연애하려고 안달난거..
6년 전
둥이131
난...데 !!! 연애 계속 했다 사람들한테 티가났을진 모르겠지만 겉으로는 엄청 아닌척 했지 ..
6년 전
둥이132
지금까지 만난 여자들
좀 친해지면서 본성격 나올때쯤에 그 본래 성격이 내가 감당할수 있는 수준이 아니여서 지치더라
지금은 연애하고싶단 생각 안듬
짜증나는게 직장 사수랑 주변선배들이 소개시켜주겠다고 자꾸 찔러댄다, 나는 싫은데 ㅡ
6년 전
둥이133
오히려 그 반대이지 싶은데 연애를 못하는 사람은 표현도 서툴고 그럴테고 더 조심스러울텐데 그리고 연애를 겁내할수도 있고 연애를 잘하는것 못하는것 구분지는것도
난 좀 반대임 연애 잘하는것보단 상대랑 나랑 맞냐 그리고 안맞으면 그걸 잘 맞춰갈 자신있느냐 그거라고 봄
연애는 게임이 아님 물론 잘하면 장점있겠지만
연애는 정답이 없음 그저 그정답을 함께 맞춰 나가는것
혼자서 잘한다고 해서 늘 정답을 찾는것도 아니기에
6년 전
둥이136
2222 타이밍과 운도크다
6년 전
둥이135
지금은 좀 안절부절 하는게 스스로 보기에도 있지만
그렇다고 연애보단 내 할일 열심히 한다고 해서 연애가 되지도 않았다...
후......
6년 전
둥이137
난 다른사람보다 내시간이 중요해서 좀 만나기 힘든것같아..
6년 전
둥이138
난 약간 연애도 일처첨 생각해서....ㅠㅠ
6년 전
둥이139
관심없는사람 쳐다도 안보는거ㅠㅠ
6년 전
둥이140
ㅁㅈㅁㅈ 난 눈 높은 거랑 귀찮음 심해서...그리고 전 연애에서 계속 데이기만 해서 두려움이 커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급식먹으면 지옥간다며 항의한 부모
이슈
AD
초초초초초초역세권 월세30만원
이슈 · 3명 보는 중
익들아 이렇게 옷 안어울리지??
일상 · 3명 보는 중
목사가 직접 얘기하는 교회 내 XXX 성범죄.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악플이 달리는 국제커플 유튜브 영상
이슈 · 2명 보는 중
올림픽공원 현황
일상
AD
21세기 대군부인 여주 캐릭터도 딱히 공감이 안가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부정선거 확실함 대구 부산이 민주당이
일상
오빠 상견례했는데 거지같은 상황이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정잉이 말하는 찐따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회사에서 내 프사 바꾸래.jpg
이슈
한문철) 당장 면허 뺏어야 하는 미친 버스기사.gif
이슈 · 4명 보는 중
AD
근로장려금이 나와서 기쁜 디씨인
이슈 · 2명 보는 중
AD
[멋진신세계] 예쁘다 하고 있었는데, 사실 엄청나게 무서운 장면
이슈 · 6명 보는 중
AD
당근) 어른들 당근하다가 실수하고 온도 0된다더니... 실화였어
이슈 · 4명 보는 중
그와중에 역사왜곡 절대 안쓰고 고증오류로 말맞춘 대군부인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
113
본인표출
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
64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
56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
59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
40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
23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27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
26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
25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39
근데 ㄹㅇ 걍 멀쩡한 애들은 바로바로 새연애 함..
25
인티에서 연애 상담은 정말 쓸모가 없다는걸 오늘 다시 한번 느낌..
14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
16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
21
썸
연락이 너무 재미없어 30대라그래?
16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
14:54
l
조회 3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4:53
l
조회 5
썸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14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
2
14:40
l
조회 22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2
14:40
l
조회 34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24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
6
14:36
l
조회 26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2
14:36
l
조회 28
내 성격 너무 짜증나
1
14:36
l
조회 14
어디어디 여행 가본적 없다했을때 3~40년뒤에 같이 가자 라고 오면
14:34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
6
14:33
l
조회 45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14:32
l
조회 15
에휴 낼모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애인 장염 걸림
14:31
l
조회 9
배려가 좀 늦는 남자 어때?
1
14:29
l
조회 1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5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0명 찬성 (목표 20명)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귀여운 포켓남도 인기많은 유형이야?
14:27
l
조회 11
현실에서 15살 차이 커플 본 적 있어?
3
14:26
l
조회 20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
1
14:24
l
조회 32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7
14:20
l
조회 28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
4
14:19
l
조회 26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14:18
l
조회 3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54
1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
1
2
급상승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7
3
용건이 없으면 데이트 꺼려져?
5
4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
4
5
나이 서른 먹고 진심인 연애
6
6
내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일주일동안 연락 한번도 없는 거면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2
7
급상승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2
8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3
9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10
급상승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
10
1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2
12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
2
1
하닉 폭격맞았누
5
2
진짜이쁘고 옷잘입는언닌데 팔꿈치 까마니까 깬다
2
3
5살 연상한테 번따 당해?봤는데 그사람이 ㅁㅣ친 넘이구나 확신했던게
6
4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
21
5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
2
6
나 이런 그림체로인스타툰그려도될까?
2
7
그럼 내 체형은 어때보여??
9
8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
6
9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
1
10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
3
11
아 오늘 200날렸다
1
12
면접복으로 어때...
13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
1
14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
1
15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6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
3
17
다들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 같은 놀이기구 있는 워터파크에서 수영복 뭐 입어?
5
18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
6
19
맥세이프 케이스 뭐가 정품이야??
2
20
피부과 시술 예약하고 가면 보통 상담하고 시술 하는거야?
1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3
2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
9
3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4
4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
5
5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
6
6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
7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
2
8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173
9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
1
10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
1
11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
2
12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
1
32강 진출 실패 확정이야??
15
2
한국 32강 올라가도 바로 탈착인이유가..
19
3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4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
2
5
여기서 가능성 높은 2개가 뭐임
14
6
근데 우리가 남아공한테 져서 이득 본 나라가 있을까
10
7
히샬리송 아들 걍 히샬리송인데?
11
8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
4
9
피파랭킹 이제 31위네
10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
6
11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
7
12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
3
13
와 32강 진짜 못 가네?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
2
14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
3
15
감독이 책임진다며 그럼 사퇴해야하는거 아니야?
2
16
김승규도 마지막 월드컵일 가능성 높지않나?
4
17
32강 진출??
3
18
근데 막상 진출 확률 없다 하니까
2
19
다들 축협 고인물들 경질
1
20
빙고판 수정 빠르네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