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848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6
이 글은 6년 전 (2019/8/26) 게시물이에요
초밥 먹고 한 3시간 지났는데 배가 꾸룩꾸룩 막 꼬인것처럼 너무 아픈거야 근데 배 전체가 아픈게 아니라 배 밑쪽? 자궁쪽 맞나....? 거기가 너무 아픈거야 그러더니 너무 아프고 약간 머리도 어질어질해서 집에 겨우겨우 들어오자마자 응가 눴더니 ㅅㅅ는 아니였어.........그냥 묽은 정도..?? 근데 그 이후로 지금까지도 계속 배가 아프단말이야ㅠㅠㅠㅠ다른 증상은 없어......근데 내가 아직 식중독인지 탈난건지 잘 모르겠는게 지금 생리 이틀째야.........그래서 오늘 아침까지도 미세한 생리통이 있었거든......그래서 혹시나 하고 아까 집오자마자 생리통 인가 싶어서 생리통 약 먹었는데 그거 먹어도 똑같은거보몀 그냥 탈난건가 싶기도 하고....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내일 놀이공원 약속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깨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아픈거 넷에다가 함부로 물어보지말구 ㅠㅠㅠ 좀 더 아프면 꼭 병원가봐 여기서는 함부로 뭐라 말해주기도 힘들고 믿을것도 아니구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그래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계속 아프면 내일 아침에 병원가야겠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구 ㅠㅠㅠㅠ 나 간호익이라서 주위에서 물어봐도 병원가보라고 말 하거든ㅠㅠ 좀 쌀쌀해졌어도 아직 더운데 날것 먹고 그런거니까 힘들면 바로 병원가! 나아져서 내일 재밌게 놀았으면 좋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가보는게 좋을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밤새 배아프면 내일 병원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리통이랑은 다른 아픔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응 그런거같아.....그리고 나 원래 생리통 약 먹으면 금방 나아지거든.....생리통이 심한편이 아니라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사제 사다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경련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사실 위경련은 심하게 오면 타자도 못 칠 정도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위경련은 아닌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혹시 윗배 땡겨? 나 초절식 하다가 3일째 저녁에 일반식 반정도 먹었는데 그 이후부터 4일정두 꾸륵거리면서 화장실행 간다..^q^ 변비탈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윗배는 정상......아랫배 딱 배꼽밑 거기가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헤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당장 지사제 먹고 자면 새벽에 괴롭더라도 내일은 괜찮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나 약속 깨고 병원 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산물은 잘못 먹으면 장염 걸릴 확률 높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스찬건가..? 일단병원가보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염아닐까..?̊̈?̊̈ ?̊̈ 나도 연어초밥 먹고 그런 적 있는데 의사쌤이 장염이라고 했거든 병원가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병원가봐 여름이라 안 익힌 해산물 먹을때 조심해야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탈난거 같은데 ㅠㅠㅠ 쓰니 아침에 병원 꼭 가보고 밤새 너무 아프면 응급실이라두 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상태 좀 오래가면 병원꼬...뭐잘못먹은거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식중독이나 장염아닐까..?? 일단 내일 일어나자마자 병원 가보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접때 초밥먹고 노로바이러스 걸렸었어ㅠㅠㅠ 병원 가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노로바이러스......???????그건 증상이 어때....???악 무서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해산물은 조심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사제 함부로 먹지마ㅜㅜㅜ ㅆ하는게 세균 배출하는거라서 오히려 독 될수도 있어서 일단 병원부터 가자 탈수 올 수 있으니까 물 좀 많이 마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고 약속은 깨는게 좋을거같아.. ㅆ하는데 놀이공원가면.. 놀이기구..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회 먹고 식중독와서 응급실갔었어ㅠㅠ머리부터 아프고 나중엔 토했어 얼른 병원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초밥먹고 탈나서 잠못자고 내내 고생하긴 했는데 쓰니가 얹힌? 느낌나면 생각보다 금방 괜찮아질수도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장염?.... 지금 내가 그래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변 한 번 더 봐보구 그래도 아프면 병원 가 머리가 아프거나 식은땀 나고 토하고 이런 거 아니면 심각한 식중독은 아닐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름에 초밥같은 날거는 가능한 먹지 마ㅜㅜ 진짜 탈 크게 나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회식으로 정해진 메뉴라 어쩔수없이 먹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망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3시간전이고 장염이면 초밥이 원인은 아닐텐데 점심은 뭐 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늘 하루죙일 공복이였다가 초밥 먹은거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아는 동생도 초밥먹고 장염걸렸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사제 함부로 먹으면 안 돼 진짜 식중독이나 배탈이라면 지사제 절대 안 됨 ㅠㅠㅠㅠ 그게 나쁜 균 배출하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나 설사 자주해서 지사제 엄청 자주먹는데 이것도 안 좋아?ㅜㅜ 설사 시작하면 지사제 먹기전까지 며칠이고 계속 설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장염 배탈 식중독이면 며칠간은은 죽 같은 거 먹거나 하루이틀 금식이 좋고 지사제는 상황 보면서 먹어야 한다 ㅠ 병원 가 보고 지사제 필요한 때에는 지사제 같이 처방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염같오..ㅠㅠ 요즘 해산물먹구 배아파서 오는 환자 많은데 다 장염 진단 받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배가 꼬일듯이 아프고 설사나면 장염일거같은데.. 나 예전에 골뱅이 먹고 장염걸렸거든ㅠ 해산물 이 날씨에 조심해야해ㅜ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생리거나 장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름에는 해산물 조심해야해ㅠㅠㅠ 얼른 병원가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비브리오 조심해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세균성장염이였어ㅠㅠ병원가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초밥집에서 초밥먹고 3,4시간 있다가 토하고 설사해서 응급실 갔었어ㅜㅜ
근데 만약 초밥때문에 아픈 거면 무조건 병원가야 보상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나는 병원간다음에 다음날 초밥집에 연락했었어!
( 근데 알고보니 우리집 가족 말고도 다른 손님들도 탈나서 연락 왔었다고 하더라ㅜㅜ 여름에 진짜 회 조심해야해ㅜㅜ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 중에 여드름 피부 잘 못본 듯
11:17 l 조회 1
어린이집에 진짜 짱구 같은 애 있음
11:16 l 조회 6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
11:16 l 조회 7
ㅇ인플도 익예가야해?
11:16 l 조회 2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
11:16 l 조회 5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1
11: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
11:16 l 조회 4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1
11:15 l 조회 8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12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2
11:15 l 조회 7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23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1
11:15 l 조회 14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4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6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2
11:15 l 조회 90
폰케 어때
11:15 l 조회 11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2
11:14 l 조회 11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7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
11: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