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031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이 글은 6년 전 (2019/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엄마가 내 애인은 기념일이고 기념일 아닐때고 선물 한번도 안준다고 헤어지라고 하는데 너무 스트레스받아 .. 나만 이렇게 사귀는건지 궁금해 

 

+ 우리 커플은 기념일에 선물을 하기보단 평소 노는 곳 말고 특별하게 놀고 그래! 그렇게 합의 봤구ㅠㅜ 그런데도 엄마는 애인이 서프라이즈나 그런 것도 없냐구 선물하지 말자고 했다고 선물 한번 안해주는 애인이 어디있냐구 그러셔 

 

+ 내가 서운한게 아니라 엄마가 헤어지라는 식으로 계속 말씀하시는게 스트레스 받아서 그래ㅠㅠ 그래서 남들은 어떻게 사귀나 궁금한 마음에 글 올린거구! 나 서운한거 절대절대 아니야 나도 지금 돈없어서 선물 줄 생각조차 못하고있구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는거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띵 내가 물어본건 이게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헉 진짜 미안 잘못읽었나봐..
어머니가 헤어져라했다구러구 그래서 헤어지고싶어하는줄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먄먄 아 그렇게 말하는게 스트레스 라는거구나
선물받고안받고그건 완전 사바사 지!
그냥 좋을대로? 받아도안받아도 난상관없을거같은데 선뭉받으러 사귀는것도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두 기념일 아닐 때는 선물 못받음! 가끔 서운하지만 괜찮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둥이는 먼저 선물 해주거나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가 먼저 책 선물한 적 있는데 그 담주에 나한테 바로 책 선물해줌...나는 이때 나한테 의무적으로 선물준거같아서 기분이 마냥 좋진 않았어 ㅠ 그외에는 그냥 소소하게 빵 선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약간 나도 이런 기분이라ㅜㅜ 선물 받는게 고맙긴 한데 뭔가 그정도 가치의 무언가를 해줘야할거같아서 부담스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ㅇ엉어 엄마 입장은 그게 아니니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겤ㅅ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념일 아닐 때는 서로 안 주고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아무래도 잘 없지...? 평소엔 아무것도 안해도 기념일은 소소하게라도 챙기는거같아 얼마나 사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반정도 만났어ㅠㅠ 본문에 추가하긴 했는데 기념일마다 그냥 특별하게 놀고는 있거든.. 그래두 소소하게 선물 주고받는게 맞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서운하다고 남자친구한테 얘기 아직
안꺼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 딱히 쓰니가 서운한건 아니고 어머니말씀 듣고 좀 마음이 그렇게된거구나 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마자 나는 어차피 내가 취준이라 돈이 별루 없어서 사줄 여건도 안되고ㅠㅠ 받으면 괜히 사줘야할거같은 기분 든단말야..(받은적도 없긴 하지만...!) 근데 엄마는 꼭 기브앤테이크가 아니라 남친이 직장인이면 여유도 있고 하니 선물 받아야하는거 아니냐는 입장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어머니입장에서는 귀한 딸인데 선물 받아오는 날이 없으니 속상하실만도 할거같아 하지만 쓰니가 서운하거나 속상한게아니라면 상관없는 일 아닐까? 선물은 주고받징않지만 기념일에 특별하게 논다면 난 상관없다고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남친이랑 나이차도 꽤 있어서 더 그런걸까....ㅠㅠ 어떻게 설득해야할지 모르겠어 맨날 만날때 수시로 전화오고 문자오고 헤어지라하고 너무 스트레스받아ㅠㅠ 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남친이 예쁜거 있으면 사주고 커플로 하고 싶다고 사주고 월급받았다고 사주고 그래 우리는 서로 잘 사주는데 그래도 기념일에도 선물 안사주는건 쫌 그렇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념일마다 특별하게 놀기루 해서 매번 기념일마다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 이런데 가긴 하는데ㅜㅜ 그래도 선물 주고받는게 맞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는 기념일에 서로 선물 안주고받고 둘이 만나서 데이트만 하기로 정한거라면 상관없다고 생각해 너는 선물이 주고받고 싶은거라면 남친한테 얘기하면 되는거고 너가 선물 필요없고 서로 데이트만 하는게 좋다면 니 생각이 정답인거야 남들이 그렇게 한다고 똑같이 할필요 없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변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서로 안 주고받는 거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우리도 둥이네랑 똑같아....서로 안주고받긴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우리는 서로 그냥 소소하게 뭐 챙기고 그러긴 해,,, 기념일 아니여도 선물 같은거 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기브앤테이크 느낌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닝! 주고 받고하는 느낌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기념일 아닐 때는 안 받아
가끔 마카롱 같은 거 서프라이즈로 받긴 해
나는 소소한 거 챙겨주는 거 좋아해서 이것저것 평소에도 자주 주는 편.
근데 그건 성향 차이지 그걸로 왜 헤어져야 하는지 모르겠음..1도 안 서운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어머님이 딸이니까 더 많은 걸 받으면서 연애했으면 좋겠어서~ 싶으신 거겠지만..그런 말에 휘둘리지 마..휘둘리면 쓰니 마음도 그냥 그정도라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휘둘리는건 아닌데 너무 과해서 스트레스 받아서 나만 이런건가 하고 궁금한 마음에 글 올려본거야ㅜㅜ 나도 서운한거 하나두 없구.. 그냥 엄마랑 어떻게 얘길 해야하나 고민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충분히 사랑받고 서로 행복하게 만나고 있다 엄마가 너무 과하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뭐 그래야지..근데 한번 그런 거에 간섭하기 시작하면 계속 그러시더라..주변 보면..ㅜ 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우린장거리라서 택배로 주고받는다 ㅠㅠㅠㅠㅠ 성향차이라고생각해 근데 좀 서운할수는있다곤생각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12:30 l 조회 14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21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1
12:24 l 조회 18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7
12:15 l 조회 44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25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1
12:12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기분 안좋아보이면 어떻게 해?8
12:00 l 조회 62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6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7
11:54 l 조회 79
30대 중반달려가는데3
11:53 l 조회 38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3
11:51 l 조회 55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27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1
짝남한테 까였거든…? 18
11:44 l 조회 59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7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4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9
11:35 l 조회 71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9
11:29 l 조회 83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57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