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엄마가 내 애인은 기념일이고 기념일 아닐때고 선물 한번도 안준다고 헤어지라고 하는데 너무 스트레스받아 .. 나만 이렇게 사귀는건지 궁금해 + 우리 커플은 기념일에 선물을 하기보단 평소 노는 곳 말고 특별하게 놀고 그래! 그렇게 합의 봤구ㅠㅜ 그런데도 엄마는 애인이 서프라이즈나 그런 것도 없냐구 선물하지 말자고 했다고 선물 한번 안해주는 애인이 어디있냐구 그러셔 + 내가 서운한게 아니라 엄마가 헤어지라는 식으로 계속 말씀하시는게 스트레스 받아서 그래ㅠㅠ 그래서 남들은 어떻게 사귀나 궁금한 마음에 글 올린거구! 나 서운한거 절대절대 아니야 나도 지금 돈없어서 선물 줄 생각조차 못하고있구ㅠ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