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05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6년 전 (2019/9/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에반 5차스킬 써보고싶어서 키우는데 황페갔더니 5킬이 뜨네... 지금 주스탯은 2000정도야ㅠ
대표 사진
용사1
5000~6000정도는 되야 원킬 날거얀 엔버는 5400인데 원킬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첨부 사진세상에 돈을 얼마나 써야하는거야 지금 본캐 스펙업도 시급하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는 호영이 키우는데 주스텟 4천 되니까 원킬~투킬까지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호에에.. 본캐로 열심히 돈벌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는 걍 부캐라서 추옵은 신경 안 쓰고 무스펠 셋에 잠재 9퍼만 달아준 상태야! 그렇게 돈 마아아않이 들지는 않을 거야~ 200 넘어갔을 때가 문제긴 하지만... 일단 200 되는게 중요하니까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
12:29 l 조회 3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9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21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84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157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73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625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251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274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153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260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245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147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93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06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567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13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163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136
레테 한 익들 레테 후회없어?12
06.26 15:19 l 조회 90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