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나 봐 ㅈㅂ
그리고 박지성 해설도 전체로 봤으면 전술 비판이였음
진심 선수들 의지가 없니 뭐니 하지마
선수들간의 약속을 감독이 만들어주는건데 감독이 아예 안 만들고 프리롤 하나만 덩그러니줘서 그꼴난거임
울산때도 그랬음
홍명보 감독 시절 울산 경기를 봐봐
근데 그 전술로 어떻게 리그 우승을 했냐고? 전북이 말아먹어서 그랬다
|
이거나 봐 ㅈㅂ 그리고 박지성 해설도 전체로 봤으면 전술 비판이였음 진심 선수들 의지가 없니 뭐니 하지마 선수들간의 약속을 감독이 만들어주는건데 감독이 아예 안 만들고 프리롤 하나만 덩그러니줘서 그꼴난거임 울산때도 그랬음 홍명보 감독 시절 울산 경기를 봐봐 근데 그 전술로 어떻게 리그 우승을 했냐고? 전북이 말아먹어서 그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