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거나 봐 ㅈㅂ
그리고 박지성 해설도 전체로 봤으면 전술 비판이였음 
진심 선수들 의지가 없니 뭐니 하지마 
선수들간의 약속을 감독이 만들어주는건데 감독이 아예 안 만들고 프리롤 하나만 덩그러니줘서 그꼴난거임 
울산때도 그랬음 
홍명보 감독 시절 울산 경기를 봐봐
근데 그 전술로 어떻게 리그 우승을 했냐고? 전북이 말아먹어서 그랬다 
대표 사진
익인1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팬들이 많아서 올려치기하려고 다른선수들 까는경우도 많은듯 의지도르 열정도르 적당히 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아니야 다른 선수들 깔려고 이름있는 선수들로 비교하고 까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많아 하루종일 이강인 불쌍하다ㅠㅠ 손흥민 불쌍하다ㅠㅠ 난리였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독은
14:04 l 조회 1
경기 재밌었나보네
14:04 l 조회 1
근데 골 취소면
14:04 l 조회 1
사실상 32강 떨어졌네…
14:04 l 조회 1
OnAir 이란은 올라가는거야 거의?
14:04 l 조회 1
근데 가나 못해??
14:04 l 조회 4
OnAir 8등ㅋㅋ
14:04 l 조회 6
OnAir 홍명보 너는 입국 하지말고 그냥 거기서 난민생활해라 지금 팬들만 난민생활중인데
14:04 l 조회 3
OnAir 한국 선수들이랑 이란 선수들 진짜 엄청 비교된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4 l 조회 10
OnAir 운다
14:04 l 조회 9
OnAir 이란선수 우는건가....
14:04 l 조회 11
OnAir 와 근데 진짜 다들 간절해보인다..
14:04 l 조회 4
우리도 저렇게 죽기살기로 달려들어야하는데
14:04 l 조회 3
이제 축구 난민 그만 하겠습니다
14:04 l 조회 22
OnAir 3무승부가 더 신기함 근데ㅋㅋ
14:04 l 조회 38
OnAir 에휴 … 다들 짐 잘 싸고 멘탈 잘 챙기고 (한사람만 빼고)
14:04 l 조회 9
OnAir 우리나라가 이렇게 졌으면 졌잘싸 소리라도 듣지
14:04 l 조회 16
OnAir 와씨 이제 남은 경우의 수 3개 중에 2개 되야하네..9
14:03 l 조회 70
끝끝 해산하시오 짐 싸시오
14:03 l 조회 10
OnAir 이제 8위네
14:0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