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그냥 중산층 가정으로 살아가는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산층까진 아니지암ㅎ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중산층은 맞겠네
내가 그 범위를 잘못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 노후 안되어있고 크게 아프시면 쪼달릴수도 있지 본인들만 돈 안정적으로 번다고 다 되는건 아니니까
근데 뭐 그런 외부 요인 없으면 괜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무원은 퇴직하면 평생 연금 나오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무원 부부의 부모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노후는 확실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일단 최소 노후보장 근데 애 학원다닐땐 좀 쪼둘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하나면 그래도 나름 풍족하게 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 들여서 키우느냐에 따라 다른 듯
의식주 깔끔하게 챙겨주는 정도만 되어도 잘하는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학보내고 이러는 거 말고 걍 남들 하는 것 만큼은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 이거다
유학보내줄만큼의 재력은 안되는데 애들 학원보내고 대학보내주고 남들 다 하는건 해줄수있을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난하게는 안 키우겠지 거기까지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치안부리고 적당히 아끼면 잘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던데 가난의 기준은 모르겠지만 풍족하겐 못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공무원부부보다 못하면 풀칠도 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적당히 살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평범까지는 가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재테크하고 그러면 적당히 살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걍 잘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풀칠 이러네 개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ㄱㄴㄲ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현직인데 애기있으신 분들보면 풍족하게 살고 잘 키우시던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부모님 둘다 공무원이신데 ㄱㅊㄱㅊ 모자라지 않게 삼 두분 소득 합치면 월에 천 넘고,, 퇴직해도 연금 합해서 700 이상이라 걱정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 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무원 자녀인데 그래도 하고싶은 거 다하고 살았고 노후대비 되어 있으셔서 괜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름 중산층이라고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큰사고치지 않는 이상 가난하게는 절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방이면 ㄱㅊ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아니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 내가 공무원인데 아기 낳고 살기에 좋은 직업인건 틀림없어
주변에 키우는 것 봐도 엄청 안정적이어 보이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
14:17 l 조회 1
가루 유산균 효과는 모르겠고 맛있어서 먹는닿ㅎㅎㅎㅎㅎ
14:17 l 조회 2
아 아침부터 진상때매 하루종일 기분 안좋네
14:16 l 조회 5
감언이설에 넘어가서 잠깜이나마 이상한 일 하고 대인기피 생김
14:16 l 조회 2
지금 편의점 3곳 알바해서 월 180버는데..
14:16 l 조회 7
나 너무 많이 먹어ㅠ 어캄?
14:16 l 조회 4
층간소음으로 싸웠는데1
14:16 l 조회 3
진짜 꽃돼지상은 나랑 안맞아.. 돼지토끼상 꽃돼지상..
14:16 l 조회 6
헬스장 보면 매일 선착순 0명 00명 이러는데1
14:16 l 조회 3
아웃백 알차게 즐기는법 알려줘
14:16 l 조회 3
요즘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엄마랑 보게
14:15 l 조회 5
이런 헬스장 등록함?3
14:15 l 조회 13
대학병원 외래 계약직 간호사잏어?
14:14 l 조회 12
구각염 도대체 언제 나아
14:13 l 조회 5
이 글에서 2번째 아렛글 쓰니!!!
14:13 l 조회 29
와 진짜 방금 유튜브에서 진짜 찐따같은 댓글봄 1
14:13 l 조회 18
요즘은 여친있는거 sns에 티 안내는 사람 많아?2
14:13 l 조회 39
진짜현실은 32강 탈락해도 한국축구 안변함
14:13 l 조회 6
우리 부모님은 갑질을 왤케 많이 하시는걸까1
14:13 l 조회 20
엥 배민 가게배달도 이제 라이더 위치 뜨네??2
14:1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