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대부분은 성형해도 그렇게 안 예뻐짐..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본판이 되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진짜 눈코입 다 뜯어고쳐도 안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극소수야 이목구비 배치가 좋고 성형시 부작용이 없거나 견딜만해야하니까...성형해서 존예 되려면 눈코윤곽 중에 2개는 해야할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솔직히 나 쌍수한 애들 다 더 예뻐졌다고는 해주는데 그냥 똑같은 얼굴에 눈에 줄 하나 더 생긴 느낌이 대부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 샤발 나도 그렇게 생각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운이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예인들 성형전 얼굴봐도 그렇고 주변에 성형 잘된 애 있었는데 솔직히 성형전에 누가봐도 못 생김
본판이 이뻐야 되는게 아니라
얼굴이 밋밋하면서
성형 잘 되는 얼굴이 따로 있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맞음 이쁜애들은 하기전이 나은애들도 봄 전에 별로 안이뻐야 성형잘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 수술 도박임 대단하다고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주변에 하나 하고도 잘 된 사람이 있고 눈코를 다 했는데도 똑같아서 신기한 사람도 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어느 정도 본판이 돼야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그리고 성형해서 이뻐지면 질투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판이랑 상관없던데.. 그냥 복불복같음 연예인만 봐도 전후차이나는거 많던데 오히려 전이 안이뻐야 더 잘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뉴추천해줘!!!!
14:07 l 조회 1
엄마가 운전할때 훈수하는거 진짜 듣기싫다..
14:06 l 조회 4
만나본 적도 없는 사람을 1
14:06 l 조회 8
타건감 잘 아는 익들아 ㅠㅠㅠ 키캡 어떤거 사야해 사무실에서 쓸 저소음1
14:06 l 조회 7
ㅋㅋ짝사랑중인데 기분 조아서 일기씀2
14:06 l 조회 15
방학 기다리는 교사익~5
14:05 l 조회 14
아임일리터 수박주스 먹어본사람
14:05 l 조회 3
버튜버 할건데 치지직 111 숲 222
14:05 l 조회 6
쌍수 안하고 예쁘장한 사람 흔해?2
14:05 l 조회 9
전자담배 파는 곳은 비흡연자는 당연히 안뽑으려나??2
14:05 l 조회 6
콘서타악 식욕부진 심해??1
14:05 l 조회 7
내가 이상한지 봐줘 사촌오빠 아내가 출산을 곧 하는데..6
14:05 l 조회 13
로맨스ai 어플로도 연애 못 하네ㅜㅜ
14:05 l 조회 6
팀 슽체형들아ㅜ 너네 진짜 로우라이즈 입고 다녀??
14:04 l 조회 6
고학번 많은 수업 다들 발표 잘할까...?2
14:04 l 조회 8
점심 고민1
14:04 l 조회 4
예뻐보이는 사람 진짜 많은듯 4
14:04 l 조회 34
롯데리아 하와이안 드뎌 먹어봤다
14:04 l 조회 5
이따 영화푸드 뭐먹지
14:04 l 조회 12
심심할때 당근하는것도 재밌음
14: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