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넘어졌을때는 무릎도 쓸려서 피나오는데 팔이 너무아파서 무릎 아픈지도 몰랐는데 지금은 아까보단 덜한데 그래도 여전히 아파.팔에 상처는 하나도 안났는데 넘어질때 엎어지듯이 넘어졌는데 왼쪽팔만 아파..좀 기다렸다가 내일도 아프면 그때병원가도 되겠지?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 넘어졌을때는 무릎도 쓸려서 피나오는데 팔이 너무아파서 무릎 아픈지도 몰랐는데 지금은 아까보단 덜한데 그래도 여전히 아파.팔에 상처는 하나도 안났는데 넘어질때 엎어지듯이 넘어졌는데 왼쪽팔만 아파..좀 기다렸다가 내일도 아프면 그때병원가도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