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73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난 지금 대학교 4학년이고 내가 4년 동안 짜잘한 연구활동이나 학교에서 해주는 알바나 장학금 이런 거 모아서 지금 딱 500이 있거든? 그거 내가 겨울방학 때 쓰려고 열심히 모아서 딱 돈 맞춰둔건데 지금 사고싶은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있어서 50만 꺼내써볼까 하거든? 써도 될까...? 사실 딱 500 맞춰져있어서 깨기 너무 아까워,,, 그래서 지금 이걸 한 달 째 고민중이거든,,, 옷도사고싶고 구두도 사고싶고 카메라도 사고싶고 사려던 게 많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쓸까 쓰지말까 내가 돈 펑펑 쓰는 편은 아니라 만약 안 쓴다하면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살면 되긴 해,,, 미련은 남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4년동안 고생이 많았으니 써! 어차피 본인이 행복해지는데 쓰려고 산건데 쓰는게 낫다고 생각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트 넘 감동적이야,,, 고마워ㅠㅠ 쓰는 쪽 생각해봐야겠다! 취업해서 얼른 다시 메꾸고 더 많이 모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는 쪽으로 생각해봐야겠다!! 고마워ㅠㅠ 앞으로 빨리 더 많이 모아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간에 난 여드름같은거 ㄹㅇ 어째야함...
0:15 l 조회 1
아 늦잠 자야징
0:15 l 조회 1
밖에 운동시설에서 떠드는 사람들 경비실에 민원 넣어도 되나..?
0:14 l 조회 1
분리수거 너무 어려워
0:14 l 조회 1
존잘 만나고 싶어
0:14 l 조회 2
더픟랫펌처럼 몰입감쩌는 네ㅛ플추천좀
0:14 l 조회 2
엄마 나른데 이거 못고쳐?
0:13 l 조회 8
이상형 없다가 생긴 사람 있어?
0:13 l 조회 3
뭐햇다고 벌써 일요일이냐..
0:13 l 조회 2
나랑 사귈때 단둘이 담타 나가고 인생네컷 찍더니 새여친 됐네1
0:13 l 조회 9
나이 차이 나도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게3
0:13 l 조회 15
문어랑 고양이 외계인설 앎?1
0:13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미쳤다…
0:13 l 조회 18
다들 렌즈 뭐 껴?1
0:13 l 조회 5
독립시기놓쳐서 걱정이다
0:12 l 조회 4
돈도없고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계란 두개 먹었더니 몸무게가 아침이랑 그대로다
0:12 l 조회 6
연하 연하 역겹다
0:12 l 조회 12
같은 여자가 싫어하는 스타일은 뭐야?3
0:12 l 조회 19
초콜릿에서 매운맛? 나만 나나??1
0:12 l 조회 7
서울상경하고 살아보고싶은데 걱정임
0: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