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77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뭔가 기분이 그래 외롭고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그 기분이 젤 비참한건데 연애를 하는데도 나 혼자 하는 느낌이고... 우울하고 외롭고 슬프고 진짜 서러워.. 외롭다고 대화는 해보겠지만 변화가 없다면 헤어져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화해볼 가치가 있는지 생각하는데 서러워서 눈물만 난다... 내가 너무 의존적인 인간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아냐 그렇게 생각하지마 외로움을 느낄만한 요소가 있으니 외로움을 느끼는거지 연애하면서 누가 어떤지 둘 사이에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그동안 둥이가 많이 힘들었나보다 생각만 해도 서러운거면... 토닥토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내가 계절도 타나 요즘 부쩍 더 서운하고 힘들고 그러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알바 그만두고 같이일하는 언니한테 나름 친해졌다 생각해서
19:17 l 조회 1
카톡 안 읽고 대화방 나가면 읽었다고 떠?
19:17 l 조회 2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1
19:16 l 조회 8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3
나만 다이어트하고 당친자 됨?
19:16 l 조회 9
진지하게 고양이는 조형적으로 너무 완벽한거같음1
19:16 l 조회 9 l 추천 1
점심에 간장찜닭 푸짐하게 먹엇는데 저녁 곱창 먹으면 위장 혹사 시키는 거겟지??2
19:16 l 조회 6
17일에 네일했는데 네임펜이 묻었어ㅠㅠ 4
19:16 l 조회 11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6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6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2
19:15 l 조회 7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
19:15 l 조회 16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7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9
한국인 MBTI 유형 순위3
19:14 l 조회 29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2
19:14 l 조회 19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6
19:14 l 조회 14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11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2
19:13 l 조회 15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