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2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나 심각해ㅜㅜ | 인스티즈

익들아 나 심각해ㅜㅜ | 인스티즈

 

내 발가락두 저런데 두달 되어가는데 진짜루 뽑아야 하는거야...? ㄹㅇ 심각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발톱 죽은거면 뽑아야하지 않을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진짜... 그거 마취해..? 근데 뽑으면 일상생활 가능한가..... 회사다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그 마취주사가 아프대ㅠㅜㅠㅠㅠ 일단 병원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정도면 아마도...? 두 달이면 일단 병원부터 가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썩으면 알아서 뽑히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톱 전체가 뽑힌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멍든거구나.. 멍든 건 조금씩 올라올텐데 저정도면 심각해서 뽑는 게 답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검지발가락인데.. 발톱부분 다 까맣긴해.. 아니 뽑으면 피 엄청 나지않아?? 일상생활은 어떻게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어렸을 때 문틈에 발이 찡겨서 피도나고 멍도들었는데 어쩌다보니 뽑혔거든? 근데 그 후로는 별로 고통 없었던 거 같아ㅜ 좀 오래된 일이라 기억을 못했던건지 ... 가만히 놔두는 게 더 아파서 그랬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는 멍든거처럼 손으로 데이면 아프구나 정도지 막 불편하진 않아서 두달동안 있었던거같아.. 근데 내가 매일 힐 신는데 계속 악화시킨걸까... 일단 당장 오늘 병원 가야겠다 제발 안뽑는 방향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아서 자라 깎으면 댐 계ㄱ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송곳이나 주사바늘 소독한다음에 발톱 안에 피 찬 부분 구멍 뚫으면 그 구멍으로 피 다 빠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내 살 뚫는거네..? 주사기로 흡입하나...? 발톱 뽑는것보다야 나은데... 근데 발톱에 구멍 뚫리면 앞으로 또 자랄때까지 기다리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발톱 별로 느낌 없어!! 그리구 구멍 난 부분은 발톱 자라면서 깎아버리면 돼! 이거 피 꼭 빼야ㄱ된다 ㅠ 안그러면 썩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발톱 피멍 구멍 <- 이런 식으로 네이버에 검색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지금 발가락이 까만색이거든?? 피가 썩은거겠지...?? 발톱은 자라는거같은데...? 안에 피가 멍 든건 맞는거 같아,, 아 또 많이 고여있어서 부은건가 오른쪽 발이랑 비교하면 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 빼야 돼! 피만 빼더라도 발톱에 느껴지는 압력이 달라서 고통도 줄어들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과는 정형외과로 가야지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 금요일 같음
14:24 l 조회 1
하닉 다시 300 가나
14:24 l 조회 6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
14:24 l 조회 3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7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
14:23 l 조회 7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1
14:23 l 조회 8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2
14:23 l 조회 5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7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
14:23 l 조회 3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34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4
14:23 l 조회 13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13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8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1
14:22 l 조회 3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40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2
14:22 l 조회 17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21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